본문 바로가기

여행의기록/2019_오스트리아 Vienna+헝가리 Budapest

190605_비엔나혼여행: ALT&NEU 레코드가게 에코백 + Vapiano 점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벨베데레궁전을 나왔을땐 이미 체력은 0 

아침에 빵이랑 커피 먹은것 이미 사라졌다

 

점심도 먹을겸 걷다가 발견한 

 

ALT&NEU 레코드 가게!

(출발 전 날 급하게 영화를 보고 왔더랬다.. 비포선라이즈ㅋㅋㅋ)

여기에서 파는 에코백을 사고 싶었던 터라 발견한 김에 들러서 구매하고 밥먹으러 간다.

 

 

레코드 판을 구매하러 오신 손님들도 꽤 있었는데 

영화속 그 장면이 생각나고 너무 잘 왔다

에코백은 그냥 기념으로 하나 사왔는데

볼 수록 예뻐서 한 개 더 사올껄 싶었다!

 

점심을 먹으러 들어온 곳

 Vapiano 

 

입구에서 나에게 카드를 준다

눈치껏 사람들이 어떻게 주문하는지 보고 따라함

 

피자/파스타.리조또/등등.. 구역이 있는데 

찾아가서 주문을 하면 바로 앞에서 만들어주고

빼고싶은 것 추가하고 싶은걸 말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에 카드에 태그하고 

나중에 나가면서 결제하는 시스템

 

신기하다... 이런 땀나는 시스템 재밌는 사람ㅋㅋㅋㅋ

(바로 앞에서 주문하는데 진짜 등에 땀 주륵...후..)

믿고 먹는 알리올리오 + 레모네이드!!

 

배를 채웠으니 다시 또 두번째 미술관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