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기록/2019_오스트리아 Vienna+헝가리 Budapest

190605_오스트리아 둘째날 : 벨베데레궁전(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혼자 여행의 장점

아침에 알람 없이 그냥 눈 떠지는대로 일정을 시작함.

 

 

 

오늘은 벨베데레궁전 + 레오폴드 미술관 

하루 2 관람 가능할지 모르겠다.. 

시작은 자신만만했지만

체력...없다

벨베데레 궁전은 상관만 보는걸로 티켓을 발권하고+16유로

오디오 가이드도 대여했다(도움!!) +4유로

 

일단 압도적인 천장 그림

정말 사진으로 담을 수 없고

담을 생각도 없었다

 

눈으로 봐야하는데..

사이즈도 컬러도 정말 압도적이다

 

지금, 천재들을 만나러 갑니다

 

 

 

그 유명한 키스 

 

인기스타라서 가까이 다가갈 수 없다

 

 

나의 호스텔 앞에 있는 나슈마르크트 시장의 예전 모습을 그린 작가도 있었다

돌아가는 길에 나슈마르크트 시장에 들러서 한 번 상상을 해 봐야겠다 :)

 

 

 

오디오 가이드에 모든 그림 설명이 있는건 아니라서

궁금한데 설명이 없는 그림들이 많았다...

 

 

그리고 나를 가장 슬프게 만든 자화상

 

 

 

 

 

진짜 천재님들....

 

 

정말 가까이 완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 ' -'  오길 잘 했어..

 

나의 텅 빈 곳간에 멋지고 반짝이는 것들을 잔뜩 채우고 돌아왔다!

 

 

 

 

이 도시 그래피티조차 완성도가 높아 보이는건 나의 콩깍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