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포하롱하노이 베트남쌀국수 볶음면 볶음밥 3500원 저렴한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포하롱하노이

베트남쌀국수/베트남볶음면/파인에플볶음밥


메뉴가 오직 3개뿐인데 전부 3500원의 저렴한 가격!!

대신 주문과 계산 메뉴가 나오면 가져가고 다먹고 가져다주고

모두 셀프!!


위치는 검색이 안되는데 아마도 여기쯤?

(무책임한블로거)

위치 아니면 제보바람.




친구가 맞은편 닭갈비집 갔다가 요기 발견했다는데 폭풍칭찬해줌!!

메뉴 3개 다 먹어보자고 2명이서 3개주문함!!



오픈키친!!

주문은 문열고 들어오면 바로 있는 기계에서 하고

기다리면 메뉴가 나와서 직접 가져가면 됩니다



오사카 갔을때 바쁜가계엔 이런식으로

주문하고 계산하는 기계가 있었는데 편하고 좋더라구요!! 신기

이제는 카운터 계산하는 직원이 따로 필요없게 되었네요..

아마 인건비 아끼고 하니까 음식 가격이 싼거같아요!!



이렇게 주문하고 기다리면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어서

나왔다고 알려줘요~ 그럼 가져오면 됩니다!!


(포장해가고싶다..엄마랑 아빠도 먹어보면 좋겠다)



자스민차 따뜻하게 한 잔 하고 있으면 메뉴나옴!!

텀블러 가져다니면서 밖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어야하는데

ㅠㅠ 백팩을 사고싶당



메뉴가 다 나왔어요~! 국물 간보고

소스는 추가로 넣어줍니다


아! 그리고 생각해보니 오늘 쏘랑 오전에

베트남 쌀국수 먹으러 가자 하고!!


오후에는 뽀언니랑 이야기하다가 내년에 여행가자며

베트남으로 결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우연이!!!!



쌀국수 소스는 테이블에 있는데 알아서 비율조절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달달한쌀국수!!



쌀국수 너무 좋아요~!

나왔을때 온도가 그렇게 뜨겁지 않아서 미지근 저는 먹기 딱 좋았는데

쏘는 조금 식어서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어떤 느낌인지 알거같다...미지근하면 누가 먹다 남긴거같은느낌?

난 뜨거우면 아! 이걸 어케 먹으란거지..? 식을때까지 기다림..ㅋㅋㅋㅋㅋ



음식온도랑 취향이 다른 우리지만

볶음면은 입모아 칭찬함!! 너무 맛있쪙!!ㅠㅠ

볶음면 또먹고싶다..


이 날 베스트는 볶음면!!



살짝 걱정한 파인에플볶음밥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밥알도 고슬고슬~ 하고 달달하니 누구나 좋아할듯한 맛!


밥먹으면서 말하다가 우리 둘다 볶음밥 사래걸림ㅋㅋㅋㅋㅋㅋ

후루룩..조심하세욬ㅋ



위 포스팅은 나의 현금협찬

여행갔다와서 탕진하고 거지잼 '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