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성서] 패기파이 Peggy pi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패기파이

peggy pie


성서 패기파이 친구가 샌드위치 먹으러 가자고 해서 퇴근하고

또 지하철 4-2에서 조인함ㅋㅋㅋㅋㅋ





알록달록 인테리어에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하구요

조용하더라구요



친구랑 저랑 둘이 사진 막 찍고 편안함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파이는 미트파이부터 크림파이 롤파이 등등 다양하고

구운 샌드위치도 메뉴가 엄청 많아서 선택장애발동



고민하며 고른 메뉴는 아메리(아이스/핫) 두잔이랑

크림치킨 샌드위치

로스트비프 샌드위치


17,200


나눠 먹기로 했어요!!




일회용 용기에 덜어준 작은 소스는 발라서 먹으면 맛있어요!!

처음 나온 모양은 이게 그렇게 맛있나..?

싶을정도로 뭐 특별한게 없었는데요



내용물이 야채가 많아서 양배추 양상추

뭔가 심심해보인다..?

싶었지만



반전 완전 맛이 알차요

친구랑 둘이 먹어보고 둘다 감격함..ㅠㅠ

아 진짜 샌드위치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요


오는길에 너무 배고파서 사실 샌드위치로 괜찮겠나..밥먹고싶다 했는데

진짜 안먹었으면 후회했을뻔!!




먹다가 찍으니까 친구가 손 빌려줌ㅋㅋㅋ 같이찍음ㅋㅋ

크림치킨 강추!! 너무 맛있어요 ㅠ_ㅠ



로스트비프도 맛있어요!!

심심할거같이 생겼는데 맛이 강해요


생긴건 진짜 양배추맛 밖에 안나게 생겼는데

따끈한 빵에 야채들은 시원하고 싱싱하고

소스도 없어보이는데 맛이 알참!!!



요 소스도 발라먹으니까 더 맛있음



정신차려보니 다 먹고 아쉽다며ㅠㅠ

맨날 먹고 싶은 샌드위치!


패기파이는 파이맛집인데 왜 샌드위치 이렇게 맛있죠?




여기서 끝이냐구요??.. 파이를 먹으러 왔으니 파이도 먹어보자며



다시 카운터로 카드를 들고 갑니다.



햄 치즈 파이를 주문하였습니다ㅋㅋ




나눠 먹기로



파이도 맛있어요

맛이 진함 와...ㅠㅠ



순식간에 다 먹고


샌드위치 먹고 파이 먹는 조합 괜찮아요!!



다시 또 카운터 방문

이제 포장을 합니다ㅋㅋㅋ


맛있는건 혼자 먹을 수 없으니까 집에 가져가서 부모님 드려야징





외관도 찍었는데 왜이렇게 손을 떨었을까요

눈이 와서 너무 추웠나봄


저는 파이 포장했고

친구는 샌드위치 포장해갔어요




눈 맞으며 집으로 와서 살짝 식었길래

렌지에 돌려서 따끈하게 반틈잘라서 엄마아빠드림

(아빠는 잔다고 내일 아침에 먹는다고 하는데 굳이 깨워서..)







이건 맛을 몰라요 안먹어봤음

엄마가 맛있데요!!


다음에 가면 먹어봐야징


(한 두개 먹으면 살짝 느끼하긴 한데 맛있어서 계속 먹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