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회기역] 러블티 크레페!! 치즈파이브 + 치즈추가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러블티


블로그를 보고 찾아간 러블티!

요기 크레페가 그렇게 유명하담서요?


살짝 골목안에 있는데 찾아가는데 어려운건 없었어요

우유크림 크레페가 먹어보고싶었는데 하루에 20개밖에 안판데요

다음에 주말에 서울에 있으면 아침부터 찾아가서 꼭 먹어봐야지..(집착쩔고ㅋㅋ)




쿠폰 주셨음 자주 와야겠다 쿠폰주면

자주 와야하는거...




사장님께 허락 구하고 사진찍기

와 ~ 바삭하고 쫄깃할꺼같은 그런 느낌



메뉴가 넘 귀욥

다 먹어보고싶다


내가 주문하고 있는데 뒤에 등장하는 남학생 무리들의 대화가

나를 부끄럽게 만들었어요


"오늘 난 로투스 바나나추가해서 어쩌고!@@!!~~"

"돼지될거같아 치즈먹으면ㅠㅠ 난 초코에 뭐 추가~@!!@"

.....


치즈시켰는데 나...?

민망 크레페 받아서 숨겨들고 나옴..ㅋㅋㅋㅋㅋ

그래서 돼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ㅠㅠ맛있어요!!!

살짝 다 먹어갈때 느끼하긴 하지만


또 먹고싶다 양 많고 다음에는 나도 바나나랑 추가해서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