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88식당 : 가정식밥집 치즈돈까스 + 돌체츄러스 2차 먹부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경대북문] 88식당 + 돌체추러스

 북문에서 먹부림 (with핀과제이크)


핀과 제이크 덕질ㅋㅋ 인형 데리고 북문으로 가서

뽀언니에게 보여줌ㅋㅋㅋ



덕후라고 놀림받아도 좋다..

크리스마스니까 나에게 선물한 핀과제이크 인형!!ㅋㅋㅋ


오늘 저녁메뉴는 경대북문 88식당!!

요즘 응답하라 1988 열혈 시청자는 요 식당을 보고

꼭 가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간판과 외관이 정감가는 옛날느낌 물씬~

안에 덕선이 있을거같다..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응?ㅋㅋㅋㅋ



안경에 김서려서 앞이 보이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너무 춥고 실내는 따숩




뽀언니 촬영 감사





메뉴가 보이지 않아...안경닦음


매운크림돈까스랑 눈꽃치즈돈까스를 주문!!





수줍수줍



언니에게 보여주고 이제 부끄러우니 가방에 숨김



매콤크림돈까스!!

지글지글 아직 뜨거움~!



그리고 눈꽃치즈돈까스도 지글지글~~!!



메뉴 둘다 너무 만족!!


역시, 북문맛집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음ㅠㅠ

후식도 너무 많아서 먹으면서 정신없었어요ㅋㅋㅋ



저 소스...에는 슬픈 이야기가 있어요

왼쪽구석에 깨랑 김이랑 나오는걸

응? 왠 깨..?? 이러고 소스에 넣고 비볐어요..

알고보니 밥에 비벼먹는거였나봄..ㅋㅋㅋㅋㅋㅋ




든든하게 먹고 살짝 추우니 2차로 카페로 들어가서

남은 수다를 떨어보잨ㅋㅋ


발길 향하는 대로 걷다가 경대북문 추러스카페

요기 사장님이 언니 인스타에 좋아요 누르신다고..ㅋㅋㅋ



벽면장식이랑 사슴장식이 분위기 있네요~

내부는 좁고 테이블은 얼마 없지만 따숩 분위기 좋아요 :)

테잌아웃 전문점에서 앉아서 노닥노닥



가디건에 걸려서 카페 벽면에 막아놓은 판자 떨어져나옴..ㅠㅠ

민폐ㅋㅋ 조심히 다시 원래자리로 끼워놓았습니다


내 가디건 뽀언니가 '덕선이엄마가디건' 이라고 이름지어줌ㅋㅋ




언니가 이제 유럽여행이 얼마안남아서 이번주에 보고 담주에 보면 ㅠㅠ

당분간 뽀데이는 없당 조심히다녀와요ㅠㅠ..!!

여행이야기 하고 있으니 추로스가 나왔어요



오리지널추로스+크림치즈추로스

ㅋㅋㅋㅋ


핀에게 가위 쥐어줌




추로스는 그냥저냥 좀 딱딱했어요

역시 맥날추로스가 제 입맛에는 제일~맛난듯



위 포스팅은 모두 제 신용카드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