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닥터발란스 T7 치약 : 교정하면서 부터 꾸준히 사용한 인생치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닥터발란스 T7

Dr.Balance T7 치약

130g



제가 작년까지 치아교정을 한 2년 정도 했었는데요~!

그 때 잇몸이 건강해야 한다는 이야기에 기존에 쓰던 치약을 버리고

파라벤없는 미백치약을 찾아보면서 여러 치약들을 써보고

정착한 제 인생템 :)


닥터발란스 초콜렛 치약~! 을 소개합니다ㅋㅋ

이 치약 아시는분들도 꽤 있을거같은데요

(혼자만 알고 싶었으나, 좋은제품은 걍 소문이 먼저 나더이다..)





요 제품입니다 교정하면 아무래도 양치나 미백에 더 신경을 써야하는데ㅠ

그 때 제가 발견한 이 치약이 가격은 확실히 기존에 대기업에서 나오는 페리오

송염(..선물로 들어오는 치약들) 보다는 더 비싸지만 한 번 치과에

큰 돈 쏟아부어 보신 분들은...아시겠쥬..?


이 정도 투자는 미래를 보면 별거 아니란거ㅠㅠㅋㅋㅋ


- 치과 기부천사 올림 -





잇몸질환예방이랑 치태제거 구취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구요

교정하면서 입냄새날까봐 걱정하셨다면


요걸로 양치하시길..ㅋㅋ


처음에는 조금 매운느낌이 들게 화~한데 시간이 지나면 진짜 개운한게 오래가고

감미제나 연마제나 모두 고급원료를 사용한 제품이고

덴탈실리카를 사용해서 치아미백도 된다고 하니까요





색은 갈색인데 순 은박이 들어가있어서

드문 드문 은색 반딱이가 보여요!





용량이 130g 이고 깔끔한 디자인에 사용하기 편리하게 뚜껑이 되어있어

욕실에 세워두면 굳!!



새로 주문한 제품이구요


기존에 사용중인 T7은 이렇게 좀 사용감이...ㅋㅋㅋ





양치하고 입술 건조하지 않게 립밤도 챙겨발라야함ㅋㅋ

' -' 스마일~



닥터발란스 치약이 T7 이랑 T9 두가지 있는데요!!


저번 추석때 가족친지들 선물용으로

치약을 드렸는데요 다들 너무 잘 쓰고 있다고 구매한다고 하셔서

요즘 제가 가족들 구매대행도 하고있음...' -' ㅋ


인터넷주문을 못하시는 이모님을 위해
빨리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하셨으면ㅠㅠ
흥해라 닥터발란스




선물세트는 이렇게 박스에




 T9치약 본품 3개랑 미니 휴대용 치약이 2개 들어있는 구성인데요

선물하기 딱 좋게 포장도 잘 되어 있고


사서 쟁여두기 좋음!!




미니 치약은 사이즈가 립밤같은 사이즈라서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 좋아요~


내 칫솔..왜 헌칫솔..?ㅋㅋㅋ

조만간 칫솔 새걸로 바꿔야겠네요




치약 색이 좀 진하죠? ㅋㅋㅋㅋ

쭈우~짜서 (포스팅한다고 일부러 많이 짜 봄)

양치타임!!




교정이 끝나도 치아 관리는 계속된다!!

이제 다른 치약은 쓰면 너무 달고 이도 시린거 같고..ㅠㅠ

(연마제가 치아를 더 손상시킨다는 이야기에 이젠 아무 치약이나 안 씀)


캬~ 양치 끝!!


깨끗하게!! 자신있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와 이빨자랑이 함께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포스팅을 올리는 힘이 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