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닥터발란스] 클렌징오일 완벽한클렌징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닥터발란스 클렌징오일

http://www.drbalance.kr



닥터발란스 클렌징오일 제가 벌써 세통째 사용중인 제품인데요

립앤아이리무버랑 + 클렌징크림 + 폼클렌징 으로 클렌징을 하고 있었는데요

요 제품 사용하고 부터는 그냥 딱!! 클렌징오일 하나로 다 지우고 있어요 :)

자극도 없이 진짜 순하고 오히려 피부 더 좋아진듯


이러니 제가 홍보를 하게 되는가 봅니다...★


닥터발란스...하..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ㅋㅋ




닥터발란스 사이트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로 19,900 원에1+1 한다네요!!!

이번달 카드값이 너무...많이나와서 고민하다가 질렀네요

저는 살 때 왕창 사놓는 편이라 몇 개 쟁여두는게 마음편하더라구요

(월급탕진)



용량도 넉넉한 150ml 용량에

진짜 조금만 써도 부드럽게 잘 지워지고

깔끔하게 물로 다 지워져요 미끌하게 남는 느낌없이

진짜 역대급 클렌징제품!!ㅋㅋㅋ



화장 티 안나지만 꽤 무겁게 하는편이라

눈화장도 워터프루프 립도 착색 쩌는거 좋아해서

클렌징하려면 립앤아이리무버로 솜 눈에 입에 올리고 오랫동안 불려야 하는데..

클렌징오일 신세계를 맛보고는 이제 완전 간단하게 클렌징 끝냅니다ㅋㅋ



클렌징 단계가 가벼워지니까

훨씬 피부에 부담도 적어지는거 같고

트러블이나 홍조도 많이 없어져서

확실히 주변에 피부고민하는 친구들한테 홍보하는 제품이네요

요 닥터발란스 클렌징오일!!



이벤트 할 때 진짜 사보시면 후회안하실꺼에요

저는 제값주고 샀는데도 이건 후회안하고 돈 안아까웠어요!!



빈통이 쌓여가는걸 보며 뿌듯

(빈통은 언젠가 닥터발란스가 공병이벤트 할까봐 못버림..ㅋㅋㅋㅋㅋ)


지금 워터프루프 제품이 없어서 사인펜 클렌징테스트!!!




짜짠~!!

화장품은 물론이고 사인펜도 지워짐..ㅋㅋㅋ



그리고 립 제품이랑 파데는 ~?



클렌징오일 딱 한방울 떨어뜨리고 문질문질하면

진짜 뻑뻑하지도 않고 가볍게 잘 문질러져서

마사지 하기도 좋아요


금방~ 싹 지워진!!



지워진....지워진...다!!



근데 저 착색쩌는 립제품

넘나 독한것...절대 안지워지네요ㅋㅋㅋ


착색되는게 오래가서 좋긴한데 피부건강에는 안좋다는거..ㅠㅠ

이제 착색되는 립은 그만써야겠어요

나중에 입술 까매질가봐 두렵..ㅠㅠ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제품 이벤트 한다는 배너 발견하고ㅋㅋㅋ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 ▼




위 포스팅은 글쓴이가 직접 구매하고 쓴 포스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