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아이폰6s 스페이스그레이 구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아이폰 6s 구입기

스페이스그레이

64GB



3년 7개월째 쓰고있는 아이폰4s (=개복치) 그동안 많은 부품을 갈아치우고

여태 잘 버텨준 개복치을 이제는 곁에서 떠나보내야 할 시간...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SKT를 벗어나 본 적 없는 나

가족할인으로 뭉쳐 있어서 이번에도 역시나

에스케이 공식대리점으로 향합니다~!




사실 제일 핫한 로즈골드 컬러는 이미 아웃오브안중 이였고 (핑크...부들부들) 실버나 그레이로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실물보고 둘 중에 하나 결정하려고 대리점에가니 뜻밖의 골드도 이쁘고...ㅠ_ㅠ 선택장애 발동!!

늦게 방문해서 이것저것 여쭤보다가 오늘 개통을 하겠다고 마음 먹고 다 준비가 되었는데~!!



실버냐

스페이스그레이냐로

계속고민ㅋㅋㅋㅋ


한 번 사면 잘 안바꾸고 이번에도 또 한 3년 쓸 예정이니..더 신중하게 고르는중ㅋㅋㅋㅋ


사실 디자인은 4s가 3년을 썼지만 그래도 애착이 가고 더 이쁜거 같음


요즘은 왜 뒷판 색이 블랙이나 화이트로 안나오는걸까요?? 

로즈골드니 샴페인골드니 스페이스그레이니 다 필요없는데

그냥 심플하게 블랙이나 화이트가 좋다구요..ㅠ.ㅠ

절연띠도 카툭튀도 해결 좀...




샘플 보여주신 폰액정에 수많은 지문자국...보이시나여?

고민과 갈등의 고통스런 흔적...ㅋㅋㅋㅋ


쥐었다 놨다 이거? 이거??

결국 페이스그레이로 결정

나 지디랑 커플폰이야..(' -')ㅋ



썩 맘에 들지 않는 뒷면은 어차피 케이스를 벗길일 없을테니 (..카툭튀)

주말내내 케이스 검색해봄




데이터도 다 옮겨서 이제 완벽적응함!




개복치폰과 사이즈 차이가 크죠?

근데 무게차이는 별로 안난다는거!



화이트가 깔끔하고 이쁜데 사용하다보면 살짝 누렇게 변..해서ㅋㅋㅋ



이번에는 블랙!!



내 현재 배경화면ㅋ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ㅋㅋㅋ



포에스랑 식스에스 화면 색감차이



완전 똑같은 이미지를 배경으로 지정했는데도 이렇게 차이남ㅠ

살짝 6s 화면이 누런느낌이 강하게 들지만 기분탓이겠지ㅜㅜ..?


초반에 노란 오줌액정같은 느낌은

쓰다보면 없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까 좀 더 지켜봅니다

그리고 사실 노란화면 나쁘지 않음 ' -' 



박스구성은 이렇게



유심칩용 핀




이어폰



콘센트



8핀 충전케이블



기존에 쓰던 4s는 30핀ㅋㅋㅋ 케이블 고장 진짜 많이 나서 왕창 사둔게 아직도 많이 남았는데 굿뱌...개복치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