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프리메라 알파인 수분크림 vs 피지오겔(PHYSIOGEL) 크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피지오겔 크림 

올리브영 150ml 39,700원 구입



얼마전까지 열심히 쓰던 프리메라 알파인 수분크림을 거의 다 비워가는중이라 (초조함ㅋㅋ)

급하게 다음 수분크림을 알아보던중 눈에 들어온 피지오겔 주변에서 좋다고 칭찬하는 글이 많아서 이번에는 피지오겔로 구매해봤어요~!! 


프리메라도 지인 추천으로 구매했는데 만족감이 높아서

재구매 하려고 하다가 더 좋은 수분크림을 좀 찾아보자며...모험을 감행!!




매장에서 테스트 해보고 괜찮아서 바로 구매해서 데려왔습니다 ㅋㅋ



아벤느 시칼파드와 함께 구매해서




피지오겔 크림은 어린이가 써도 될 정로로 순한 크림이라고 하던데

인공방부제,향,색소가 들어가지 않았다는 문구가 있네요?

 





가을 겨울용으로 구입한 제품인데 역시 프리메라 제품보다는 사용감이 좀 더 묵직한거 같아요

프리메라도 수분이 많은 제품인데 좀 차가운 느낌이라면

피지오겔은 따뜻한 보습같은 느낌 ' -' 

느낌적인 느낌?


전성분만 봐도 글리세린/코코넛오일/쉐어버터/세라마이드3 등은 보습용 성분인게 보이네요




씰링은 따로 없고 뚜껑열면 바로 사용가능



희고 되직한 제형에

발림성은 꽤 좋은편



두드려주면서 흡수시키니 흡수는 금방 되는거 같아요

워낙 건성이라 남들보다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나



핏줄이 도드라지는 내 손등..ㅋㅋ 테스트

크림이 발라보니 나 순해!! 누가봐도 순한크림!!

이라고 외치는 기분


진짜 향도 미미하게 따뜻한 향이 나는데요 

저는 거부감 전혀없이 오히려 더 좋은거 같아요 과한 향기로운 향 보다는

은은하게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라서...




처음에 프리메라 수분크림을 사용할때도 순하게 사용가능한 제품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오히려 프리메라보다 피지오겔이 저한테는 더 순하고 보습도 더 강하게 충족시키는 제품인거같아요





프리메라 100ml 는 바닥까지 삭삭 다 쓰는중

여름에는 다시 프리메라로 돌아갈거같아요


피지오겔크림으로 겨울 나보고 다시 후기들고 돌아올께요~!

위 후기는 제 신카와 함께합니다..힘내랏 내 통장..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