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이벤느 시칼파드 SOS 크림40ml 세트 + 오 떼르말 50m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아벤느 시칼파드 SOS 크림

아벤느 시칼파드 40ml + 오떼르말 50ml 세트

22,000


아니 사춘기때 안나던 여드름이 다 커서 폭발하고 있어서..고민인데요ㅠ_ㅠ

아벤느 시칼파드가 효과 있다는 후기를 보고 급 구매한 제품ㅋㅋ

물론 아벤느 기존에 생각하던 이미지도 좋았던게 구매에 한 몫함ㅋㅋㅋㅋ


제가 한 번 꾸준히 사용해 보고 좋은지 아님

다 광고쟁이들의 거짓 후기였는지...(부들부들) 알아보겠습니다ㅋㅋ

-물론 개인차 있음ㅋ 나에게 병신템일지라도 누군가에겐 인생템일  있음...-




일단 패키지가 무척 맘에 든

아벤느 디자인이 맘에 든다고 한다... 

하...디자인에 현혹되면 안되는데

왠지 그냥 좋아보이는 디자인



올리브영에서 22,000원에 구매함



시칼파드는 후기를보니 호 불호가 좀 갈리는 개인 차이가 큰 제품같은데

오떼르말은 대부분 가격깡패...만 아니면 좋은 후기들이 많더라구요ㅋㅋ



제품박스에 자세히 나와있는 제품의 특징과



제품이 필요한 상황





제품 구성은 이렇게 두개



우선 시칼파드 크림은 40ml 에 전성분은 아벤느온천수에..등등




용기는 치약처럼 짜서 쓰는 알미늄용기

끝부분부터 잘 밀어 쓰셔야겠습니다




뚜껑을 열면 연고 사용할 때 앞부분 뚫어주듯이




뚜껑 윗면으로 빡!! 뚫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빡!




생각보다 조금 짜야하는데 확- 많이 나오니까 주의


발라보니 두껍게 바르면 백탁쩔고 흡수가 더뎌서 손으로 두드리다가 지칠 수 있음

적은양을 짜서 잘 펴바르는게 핵심인듯

여드름진정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좀 더 사용해보고 후기 추가 하겠습니다 :)



그리고 아벤느 온천수미스트로 많이 알려진

오떼르말 50ml





전성분은 온니 온천수

그래서 살짝 돈 아깝다는 분들도 많음



사용해보니 안개분사 넘사벽!!!

이정도 분사력이면 그냥 수돗물을 뿌려도 좋을 듯..?

온천수라서 좋은건지 분사력이 쩔어서 좋은건지 모르겠다


가격깡패인정




위 포스팅은 제 신카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