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세럼 2X 에센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에센셜-

(Black Sugar Perfecr First Serum 2X -essential-)


친구따라 들어간 스킨푸드에서 둘이 똑같이 영업당해서

한 박스씩 손에 들고 사이좋게 나왔어요ㅋㅋㅋ


하나 들고 계산하러 가려고 보니

친구도 이미 한개 들고 저 기다리고 있더라는..

ㅋㅋㅋㅋㅋㅋ





버전이 두개인데요 라이트는 지성인 분들을 위한

진짜 라이트한 사용감의 제품인거 같구요


에센셜은 건성인 분들을 위한

좀 더 진한타입 같아요






뒷면은 전성분 확인용으로 찍었어요~!


여러가지 추출물이 많구요

정제수랑 흑설탕추출물 에탄올 글리세린 등등..

성분을 요즘 꼬박꼬박 확인하고 쓰는데요


향료나 페녹시에탄올등 카라멜같은 색소도 안좋다고는 하지만

사실 향료나 색소는 뺄 수 있는 부분이니 없으면 좋지만


페녹시에탄올같은 성분은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스킨푸드 용기 넘 예쁜거 같아요

진짜 음식같아서ㅋㅋ


요리할때써야할거같아요..






패키지가 예뻐서 사진찍을 맛이 나요~^^












셋트에는 솜도 들어있는데요


솜에 묻혀서 세안후 얼굴을 닦아주면

각질제거를 도와줘서 다음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고 합니다

에센셜 세럼이지만 토너처럼 사용하기 좋은거같아요







마게를 떼고 솜에 묻혀보니

...잘 안나와서 짜증


예쁜용기지만 사용하기는 조금 불편하네요

역시 펌핑방식이 사용하기는 참 좋은데요..






그래도 사용해보니 피부결 정돈도 되고

끈적이지 않고 잘 스며들어서 좋아요


건성피부인 저한테는 아주 굳굳


잘 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