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닥터발란스 헤어팩 Dr.Balance Hair Pack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닥터발란스

Dr.Balance Hair Pack 200ml

15,900\


오늘 가져온 영업템은 헤어팩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데 다들 머릿결 무사하신가요?


겨울이면 정전기 때문에 난리 나는데...걱정입니다.

닥터발란스라는 브랜드 제품들이 하나같이 다 취.향.저.격~♪


요번에 헤어팩도 새로 출시했다고 하던데 제가 한 번 사용해보겠습니다.





우선 지금 제 머리 상태는

단발 싹뚝 잘랐는데 엄청 안 길어서 제자리걸음

처음 잘랐을 때는 상한머리는 다 잘려나가고 부드러웠는데

점점 잦은 드라이에 고데기에 푸석푸석해지는중


염색모라서 더 푸석하면 눈에 띄게 머릿결ㅠ_ㅠ 망





헤어팩 처방이 필요한 순간


뒷면에는 요롷게 사용법이랑 성분등이 나와있구요

제품 표면이 보들보들 해서 그립감이 좋네요..말랑말랑




사용법은 주 1회 정도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하기 좋다고하네요

저번에 대용량으로 700ml 짜리 닥터발란스 트리트먼트를 사용했는데

요거랑 같이 사용하면 좋겠네요^_^


사용할때 머리에 바르고 비닐캡 쓴 뒤 열을 가해주는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 날을 위해 전기 헤어캡도 구매를 했는데요 봄 여름에는 안쓰다가 가을 겨울에 꺼내서 한번씩 해주는데

진짜 열기구 쓰고 안쓰고 차이가 나더라구요~!




캡 부분은 요롷게 생겼구요 

사용하기 편하네요



짜면 잘 ~ 나오구요 흰색 불투명 제형

향이 진하네요~!


사용해보고 오겠습니다.




하루동안 찌든 머리상태

 



촉촉하고 향기로워요~

확실히 트리트먼트 보다는 좀 더 찰진사용감!!


머리결이 점점 좋아지는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당장 포스팅을 해야겠다며 우선 올리고ㅋㅋㅋ

다음에 머릿결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ㅋ


천연 성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향도 은은하고 

은근 입소문 타고 있는 닥터발란스 앞으로도 많은 제품들 나오면 좋겠어요!!





꾸준히 사용해서 빛나는 머릿결로 돌아오겠습니다 ㅋ




향기로운 밤 이네요~



www.drbalance.kr
http://www.drbalance.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2&category=001


제품 구매는 닥터발란스 사이트에서 

15,900원 에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