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Cuisinart 쿠진아트 커피메이커 dcc-450kr 4cu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쿠진아트 커피메이커

Cuisinart Coffeemaker DCC-450KR



커피 없이는 아침에 계속 멍...주말이면 늦게 일어나서

카페를 찾아 헤메는데 이제는 그렇게 할 필요없겠어요~!


친구가 선물해준 커피메이커!!

집에서 원두커피 내려먹을 수 있으니까ㅋㅋ 

(..원두커피를 사야겠다)





작은컵에 4컵 까지 나오는 제품인데요

사이즈가 미니미


이 제품을

독신가전으로 추천!


저희집은 엄마랑 저만 커피러버라서

큰 잔에 두잔정도 나오는 요 제품이 딱 좋은거 같아요

내려서 바로 2잔 딱 먹고 씻어주면 깔끔하게...사용하기 좋아요~ㅋㅋ





식탁에 올려두기 부담스런 사이즈도 아니고

자주 내려먹어야지..

주전자가 일단 스뎅이라 튼튼해 보이죠?



제품 전면에 붙은 저 스티커는 잘 떼지니 사용하실 때 떼주시면됩니당~

스르륵 떨어짐ㅋㅋ


제품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 로고도 깔끔


설명서가 들어있지만 읽지는 않고ㅋㅋ

그냥 바로 위에 뚜껑열어보기!!



샘플 필터가 3장정도 들어있고

계량스푼도 들어있음




필터 뒤쪽으로는 물을 담을 수 있는 물탱크

숫자는 잔수를 나타내는거 같아요

편하네요ㅋㅋ




어제 집에서 저녁에 내려먹어보니 편하고 좋아요!!

다만 저 주전자에 내려진 커피를 머그잔에 담는데 뭔가 잘 안나오는느낌

깨끗하게 다 따라지는형태가 아니라 다 따른거 같아도 안에 조금 남아 있어요



오늘도 집에가서 커피내려먹어야지

한 동안 열심히 커피마시겠네요


+

추가글

사용 후기


계량스푼으로




물 잔수 만큼 채워주고



필터깔고 원두 스푼으로 잘 올려줌




그리고 전원 올리면 열심히 물 끓여서

추출중



커피추출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