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holiday/2019_Czech

[체코 워킹홀리데이 Workingholiday] D+17 : Wake cup coffee 동네카페 + 새 모카포트 구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일전에 내 작고 소듕한 모카포트를 태워먹어서ㅋㅋ

카페인 충전하러 계속 집근처 카페를 가고 있음!

 

우리동네 카페를 소개합니다

 

 

집 앞에 있는 작은 하천? 시냇물? 

따라서 조깅코스 쭉 걷다가 발견한 웨이컵!커피ㅋㅋㅋ

 

꿀케잌이랑 디저트도 많고

통유리에 자리도 넉넉하다!

 

라떼 먹으면서 집으로 돌아가기~

 

궁금한게 한국에서 라떼 주문하면 위에 우유거품 없이 주는거 같은데,

(사실..겨울에도 아이스 먹는사람이라 잘 기억안남)

프라하에선 라떼를 주문하며 거품이 올라가있다..? 

첨엔 이게 카푸치노야 라떼야??? 싶었는데 지금은 그러려니

 

할로윈쯤ㅋㅋ 학교 앞 호박들ㅋㅋ 기엽

트램타고 모카포트 사러 가는중

겨울느낌 어두칙칙..

 

ㅠㅠ 불타 없어진 미니 모카포트 똑같은거 사려고 했는데 399코루나면.. 한화로 2만원돈!

그치만 저번에 할인할 때 샀는데 똑같은걸 제값에 살 수는 없었다

 

다른 할인중인 조금 더 큰 사이즈 모카포트 구매!

 

그렇게 새 모카포트 구매!

 

그런데 또 사놓으니 집에서 커피 안먹고있음 :( 

 

거의 일기장 포스팅만 올리는 블로그

미뤄둔 일기 쓰기랑 포스팅 올리기 너무 귀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