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미미박스 립틴트 : 프라하 핑크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미박스 립틴트 프라하 핑크

MEME LIP TINT #PK656


미미박스에서 이벤트로 진행한 립틴트

배송료만 내고 받은 제품인데요


프라하 핑크 제가 선택한 컬러는 좀 실패인듯

손이 안가는 틴트가 될것같아요ㅠㅠ






프라하핑크!!를 선택하고 배송 받자마자 발색테스트 해봤는데요

제 립에는 별로... ★로...ㅋㅋㅋㅋ



손등에서는 발색이 나쁘지 않은데

입술에 바르니까 그냥 끈적임만 있고 컬러는 전혀 보이지 않아요

원래 립이 좀 연하다 싶으신 분들께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향은 좋아요

달달한 복숭아? 망고향? 같은게 살짝 나는데


요즘 앓이중 입생립스틱 향이랑 살짝 비슷한 느낌이 들어요

향 때문에 사용하거나 아니면 그냥 제 손을 떠날듯 ㅋㅋㅋㅋ


발색은 제가 컬러 선택을 잘못한거같아요..ㅠㅠ 



용기랑 팁은 사용하기 좋아요!!

제값주고 다시 구매하는건 좀 생각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