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리리코스 방판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리리코스방판후기


- 리리코스 마린하이드로 수분앰플
-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2호


연말에 내 오랜 소원풀이ㅋㅋㅋ 화장품 방판구매!!

계속 마린하이드로앰플 써보고싶었는데 깡패같은 정가 120,000원

무서워서 못 사고 시간만 하염없이 흘렀는데요 큰맘먹고 주문했어요

사는김에 엄마 선물로 쿠션도 같이 주문했더니...


' -' ㅋ 내 텅장 잘가랏~!

당분간 지름신은 빠이빠이



"샘플 많이 챙겨주세요~!"
라고 하긴 했지만 이렇게 많이 챙겨주실줄 몰랐던..

택배가 왔는데 화장품 아닌줄 알았어요^^;


얼마전에 백팩을 마련했어요!! (스파오 무려 7900원!! 득템)
사무실에서 받은 택배 백팩에 후다닥 챙겨서 집에와서 풀어보니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요렇게 메모도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사용순서부터 샘플에 다 설명 적어주시고..(감덩)



요게 그 가격깡패 수분앰플!!

사진 찍어놓고 요즘 바빠서 계속 포스팅을 못했는데

한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ㅠ_ㅠ 진작살껄!!!!!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챙겨주시는 샘플보면 그렇지도 않은거같아요~!





제조기한도 최근일자구요

처음에는 양 조절을 못해서 너무 많이 발랐더니

살짝 끈적이던데 요즘은 적당히 바르고

촉촉함도 오래가고 건조하지 않아요~!!


그리고 엄마 선물 콜라겐쿠션 02호!!

이벤트 제품이라고 샘플 챙겨주시고 쿠션퍼프도 하나 더 추가로 챙겨주셨어요!!





색도 너무 잘 나왔어요ㅋㅋ 내가쓰고싶다..

지금 사 놓은 쿠션이 너무 많아서(쟁여놓기선수)

다음에는 리리코스로 바꿔봐야겠어요~!!




이렇게 구매한 본품은 요기까진데

샘플은 끝이 아니란거...



우선 시트지 샘플이 이~~만큼



이정도 있구요 와...뭐가 뭔지 모르겠다

정리도 힘들어 보인다



비닐지에 들어있는 샘플 말고도 이렇게 박스에 들어있는 샘플 소개해드릴께요

마린 트리플 트리트먼트 트라이얼 세트




열어보니 화장솜이랑 토너같은게 나옴

친절한 말풍선 메모장 :)



화장솜에 넉넉하게 적셔서 피부결 정돈해주니까

시원하고 좋아요 :)


그리고 두번째 박스는




리...리주베네이팅?

박스에 들어있는 샘플은 다 엄마께드림


시트지만 써도 다 쓰려면 한 참 써야할거같음..





요건 바디 클렌져랑 로션


그리고 링클톡신크림 샘플도!!

요 제품도 엄마 드렸는데요 써보고 좋으면

사드린다고 하긴 했는데...(' -' 가난)














씨씨크림까지~!




다꺼내서 찍어보려고 했는데

지쳤음..



쿠션팩트도 하나 챙겨주셔서

고이~ 잘 챙겨서 엄마한테 드렸음!



요 시트들이랑 머드팩도 샘플주셨는데 그건 제가 챙김ㅋㅋㅋ




물티슈도 주셨음 응 왠 물티슈지? 했는데

요긴하게 화장하고 손닦을때 클렌징할때 잘 쓰고 있습니당ㅋㅋㅋ


샘플들 하나 하나 써보면서 다음에 또 뭘 사볼까 고민중

이래서 다들 방판 방판 하나봐요..'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