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쇼핑[영업템]

닥터발란스 화이트 올인원 에센스 : 건성용 에센스 선물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닥터발란스 화이트 에센스

미백·주름개선 2중기능성 에센스


닥터발란스에서 나온 또 하나 물건 

건성용 화이트 올인원 에센스!!

작년에 지성용 올인원 에센스도 구매해서

동생 선물로 줬는데요 (지성피부인 동생에게 구원의 에센스였어요!!)


이번에는 건성용으로 화이트 올인원 새로 나왔다고 이벤트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미 이전 제품을 써 본 터라 의심하지 않고 바로 이벤트 할때 구매했죠~!!



깔끔한 화이트에 뭔가 더 업그레이든 된 느낌

올인원이 남자친구나 부모님께 선물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얼마전에 엄마께 리리코스 방판으로 쿠션을 선물했는데 아빠가 내꺼는 없냐고

하셔서 잠시만 기다리라며.. 아빠 드릴 선물을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닥터발란스에서 건성용 에센스를 출시해주시니!! 게다가 이벤트를!!

18,900원 짜리를 지금 9,900원에 사이트에서 할인행사중이니까

구매하실 분들 어서 달려가세요~!


www.drbalance.kr




요 올인원 하나로 건조한 겨울철 아부지 피부관리 해 드려야겠어요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게다가 미백+주름개선 기능까지~!!

대박이죠??




어서 아부지께 선물 드려야겠어요~!!

성분이 순하고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해서 만드는 닥터발란스 제품은

남성용이라고 해도 독하거나 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향기가 남자 향수 향이 나는데 저는 제가 써도 될거같은...

(선물한다고 해놓고 왠지 내가 쓰고싶어져서..ㅋㅋ)



선물용으로 강력추천합니다~!!

잘 산거같아요~ 이벤트 놓치지 않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