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나노블럭에 빠진 취미수집가] 동경제작소&동경다방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나노블럭에 빠진 취미수집가

동경제작소&동경다방 방문


남들이 한창 만들때는 너무 어려워보인다며 안하고

뒤늦게 빠져서 쏘한테 넘 귀엽고 잼따고!! 영업을 하여ㅋㅋ

쏘랑 같이 나노블럭 만들러 찿은 동경제작소 여기서 구매하고

바로 옆에 동경다방에서 만들고 갈 수 있는 카페가 있어요~!


이 동네 유명한 취미수집가 저~번에 스쳐지나간 팔찌만들기 취미할때 동경다방에 가려고

계획했었는데 금새 팔찌 취미는 식어버려서ㅋㅋㅋ 이제야 찾았네요!!



카페 자체도 아기자기하고 소품들이 너무 귀엽



제주 오설록 티 패키지도 인테이어로 활용하는센스!

요기서 음료 티 시키면 오설록티 나오나봐요



사온 블럭은 자리에 두고 음료주문하러 카운터 가니까 또 예쁜 나노블럭이 쪼로미~

미니언즈도 넘 귀엽다 눈 초롱초롱한거 봐요..



메뉴는 뭐 이정도? 

동경제작소에서 구매하면 동경다방 20%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

할인받아서 먹었어요~ 그래도 싼 가격은 아니였지만..



여기서도 보이는 한약..포장ㅋㅋㅋ

쏘에게도 대만에서 가져온 선물꾸러미 전달함!!

이번에 선물이 너무없어서..여기저기 다 끌어다 담았어요

아..다시 생각해도 마그네틱 너무 아깝다..(사왔는데 분실함ㅠㅠ 나는바보야..ㅠ)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조명이 벽면에 걸려있어서 요 자리에 앉음!!



앞에 핀은 제가 정말 정말 가지고 싶었던거!! 6900원 이였어요..ㄷㄷ

그래도 넘 가지고 싶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나노블럭 찾아서 기쁨!!

다음에는 제이크도 꼭 만들어줘야지


뒤에 컵안에 든 분홍곰돌이는 쏘가 고른거! 이거도 넘 귀요미에요



메뉴는 더치아이스랑 달빛사색? 맞나..??



앞에 나온 과자는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음 자극적이지 않은데 달콤짭짤

:-) 역시 밀가루는 못 끊을듯 나는 안될거같아...



이건 제가 거의 다 먹은듯



맛있어 감덩~>.< 이거 구매하고싶다



커피도 맛있었어요!!

마감시간이 가까워져서 테잌아웃컵에 준다며 미안하다 하셨는데요

원래는 컵 머그컵 이쁜거에 나온다고..


다음에는 늦지않은시간에 찾아갈게요~!

죄송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커피도 맛있었어요 오늘 잠을 자야하니까 더치아메리카노로 주문!!

왠지 따듯한 커피보다 차가운커피가 덜 카페인이 든거같아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신 날은 무조건 3시 이전에 못잠...ㅋㅋㅋㅋ




이제 열심히 만들어볼시간!!



친구는 과자를 먹다말고 내려두고 만들기 시작..(열정)


중간점검



쏘는 머리부터 만들고 나는 다리부터 만들어서

중간타이밍에 합체시켜봄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살짝 맨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핀은 완성되었습니다~!!

남는 블럭도 몇개 없어서 안심..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핀 여러개 만들어서 진열하고싶은데

비싸..


이미 다 완성하고 친구 곰돌이 완성을 기다리는동안 구경하고 혼자 놀기



제주도 일러스트 액자도 구경하고

인테리어에 드라이 플라워를 많이 사용했더라구요




친구는 얼굴 완성하고 컵부분 열심히 집중해서 만드는중

함부로 말도시킬없는 그런 진지함


맛있는 과자 하나 남은거 내가 먹음ㅋㅋ



평일 낮에 와서 커피 마시면서 블록만들고 싶어요

ㅠ_ㅠ 흑...직장인은 할 수 없는거!!!



넘나 추운데도 아침에 출근길 목련나무에 꽃봉오리가 살짝~생겼더라구요

겨울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하지만 엄살쟁이 입에 '겁나춥다!!'를 달고 다님

무슨 취미로 추운겨울 따숩게 보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