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덕질]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인형구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핀과제이크의 어탐

그리고 나의 덕질타임!!!ㅋㅋ


갑자기 빠진 어드벤처타임ㅋㅋ


이번에 여행 데려가기위한 인형을 주문했어요~!!

같이 여행가는 언니에게 양해를 구하고

언니..한 명 더 가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에게 놀림은 덤

쿰척쿰척이라며ㅠㅠ




인형주제에 비싸..

손에 자석이 들어있어서 좋지만 걱정된다..가방에 넣으면

내 폰이랑 카드에 손상을 주는건 아닐까 나중에 자석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어떡하지...?

걱정을 이기는 덕심

주문하고 금방 택배 사무실로 받았어요!!





꾸깃

다소곳한 자세로 들어있음ㅋㅋ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지는 않은데

몸통이 빵빵함 솜이 장난아닌.. 숨을 죽여야 겠다!!

부피가 커서 여행때 데려갈수있을까




이 날 저녁 식당에도 데려가고

다소곳



카페도 데려갔음

발 끌어안기



그리고 주위 사람들에게 덕밍아웃

이 동네 어탐 덕후가 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