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스타벅스] 트윅스프라푸치노 퍼스널음료 : 무료쿠폰사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평범한겨울:뽀데이

일상글


평범한 11월 평일 사무실에서 

카톡으로 오늘의 패션 보고


짧은바짓단 양말을 한껏 끌어올려 소세지마냥 나온 종아리

바지위로 한껏 끌어올린 털양말 삼선쓰레빠


누가 누가 더 병신같은가 자랑중

...




추워 춥단말야!!



날씨가 추워지면 ※사나움 주의


달달한게 필요한 우리에게 뽀데이는 당충전의 날

저번에 사이렌오더 하며 뽀언니가 당첨된 영수증 쿠폰

사용하러 스벅으로 고고!!



한껏 당충전하기 위해 트윅스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로 결정!!

퍼스널음료로 이미 저장되어있다ㅋㅋㅋㅋㅋ



설문조사하고 받은 무료음료쿠폰!!

스벅 럽럽♥



한껏 힘 준 트윅스프라푸치노 자바칩이랑 카라멜시럽 초코시럽 짱짱

첨에 먹을땐 생일쿠폰으로 주문해서 완전 감격했는데ㅠ_ㅠ

세상에 이런게 악마의음료였구나!!하몈ㅋㅋㅋ



맥도날드 츄러스도 하나씩 사와서 먹고

맥날 추로스도 짱짱



스벅 트윅스프라푸치노 아이스인데도 왠지 겨울느낌물씬~!!



맛있는게 너무 많아..행복함!!

아 그리고 오늘 집에는 걸어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위한 운동



본격 뚜껑열고 휘핑 퍼먹기 시전중..ㅋㅋㅋㅋ

스벅은 빨대 말고 숟가락을 달라!!


요즘 수면장애로 잠을 잘 못자는 뽀언니 오늘은 굿밤하길..ㅠㅠ

걸어서 집에가는길에 만난 달마시안이랑 사진도 찍고

눈이 올거같은 날씨다.




파워 워킹으로 걷다보니 씐남


날씨가 추워지니까 가슴을 두드리는 글귀도
설레게 하는 노래도 많아져서

행복지수 급상승..짱 좋아!!






우리가 사랑한다 말할 때

우리의 계절은 봄 또는 가을 어딘가에 있었으면 좋겠다

언젠가 각자 다른 길을 걸을 때,

서로를 앓는 계절이 너무 길지 않았으면 좋겠다.

정신을 차리고 보면 이미 스쳐간 환절기처럼

아주 짧게,하지만 그렇게 매년 반복됐으면 좋겠다.


환절기 / 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