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덴마크쇼콜라띠에시나몬 의 추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덴마크쇼콜라띠에

일상


때는 바야흐로 평범한 아침 사무실에 출근해서

평범하게 커피 한 잔 하며 사무실 냥이 찐이랑 인사하고

업무를 보는 평범한 하루



찐이는 여전히 귀여움



아침부터 친구의 급한듯한 메시지ㅋㅋㅋ

쇼콜라띠에 라는 초코음료 홍보글 같은 메세지를 받음



이 와중에 내가 [도라에몽]이라고 말했지만 

찰떡같이 [초코에몽]으로 알아듣는 내 친구

뿌듯


한 모금 먹고 못 먹겠다는 친구의 말ㅋㅋ 나중에 사 먹어 봐야겠다~! 하고

반차 쓰고 나와서 건강검진하고 혼자 밥먹고 시내에서 친구 기다림



버거킹에서 달력을 줬어요

달력은 아웃오브안중...어서 쿠폰 쿠폰을 보쟈!!



쿠폰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다음에 쿠폰쓰러 와야겠음

쿠폰 기간이 짧으니 주의 내년1월까지 크아..



밥먹고 시내 퍼니북에서 친구 기다림!!

오늘은 도쿄구울ㅋㅋㅋ(오덕...)



헤헤 카페에서 중국어 인강 들을까? 했는데 역시 만화카페 오길 잘했다...

중국어 이제 흥미떨어짐..ㅠㅠ 밤에 인강 플레이하면 잠듦ㅋㅋㅋㅋ

요즘 생각보다 빨리 잠들어서 숙면중


저녁 퇴근시간이 되어서 친구 마중하러 나갔는데ㅋㅋㅋ

(나 여기에 사는 사람같다ㅋㅋ)


친구가 멀리서 뭔가를 들고 온다...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오전에 메신저로 이야기 한

그 문제의 쇼콜라띠엨ㅋㅋㅋㅋㅋ


나보고 맛보라며 먹다 남긴거 챙겨옴

아, 이 정성보소..?ㅋㅋㅋㅋ



진짜 머리가 띵한 단맛!!

누구 초코덕후 있나여? 추천함


갑자기 보충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닥터발란스 보충제 드세요



민트초코맛도 있고 커피맛도 있고 사과맛도 있음

프로틴 쉐이크 다이어터나 근육 운동하는 사람들

걍 평소에 쉐이크로 아침대용 다 추천 짱좋음 맛있음!!

(기승전홍보)


 www.drbalance.kr

닥터발란스


시내에 길 가운데 나무 저만 저거 조화라고 생각했나요?

진짜 나무인거 알고 충격ㅋㅋㅋㅋㅋㅋ



뭔가 인디언밥 같기도 하고

콘푸로스트 먹고싶네



후라이드 치킨같기도

이제 맛집 포스팅 말고 감성사진 올린다고 해놓고

찍은사진은 왜 자꾸 음식이 떠오르는건가...ㅋㅋㅋ



치킨만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