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2015/12] 겨울근황 찐이 초코파이 캔들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겨울근황


안녕하세요

사무실의 겨울은 찐이가 있어서 따숩습니다ㅋㅋ

귀여운 사무실고양이 찐이


카메라만 들면 얼굴을 피하는 찐이

왠일로 빤히...바라봄





여전히 귀욥 :D


터프한 얼굴잡이




그리고 동생이 사온 풍년제과

왜..첨보는 로고?


원래 풍년제과는 밀 모양 로고 아닌가..






아무튼 집에서 먹음

댑혀 먹어보고 싶었는데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쏘 생일 한 달 전부터ㅋㅋㅋ 미리 요구하신 선물 사 놓고ㅋㅋ

캔들 만들려고 캔들왁스도 새로 주문하고 도 새로 주문해봤어요!!



탐다오는 왠지 나무향 좋을거같아서 구매했는데 내 취향존중

잉글리쉬페어&프라지아 조말론스타일이래는데

잘 모르겠다 그냥 나쁘진않은데 향이 진한듯

쏘...가 좋아할까?



이번에도 네이쳐왁스!!

근 한달가까이 간직하던 선물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캔들은 미니사쥬ㅋㅋ 선물은 큼지막 ㅋㅋㅋ




친구에게 집에가서 풀어보라고 했는데ㅋㅋㅋ

집에가자마자 사진이랑 카톡옴




쓰레기 투척

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을 어쩔 수 없었다




선물은 캔들워머 였습니다!! 컬러는 내 맘대로 골라줌

(그리고 같이 산 워머 난 이미 한달전 부터 사용중...)



캔들이 작으면 밑에 화장품 용기 같은걸로 받혀서 쓰길 권함

눈 와서 추워졌는데 겨울이 느껴지네욬ㅋㅋ

춥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