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주말 성서계대 SEE DVD : 어바웃타임 (About Time,20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주말계대DVD보러감

About Time 2013


주말에 일찍 일어난 이유?[어바웃타임]보러 계대로 꼬!


저번부터 보려고 했는데 못봐서 주말에 날 잡고 DVD으로 갑니다ㅋㅋ

쏘는 이미 본 영화라는데 또 봐도 된다고 추천하길래 기대x100


진짜 눈 뜨자마자 준비하고 나와서 카페인 충전하러 이디야커피를 찾아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테이크아웃해서

쏘랑 들고 씨디브이디방으로 고고





이디야 +1,000원이면 사이즈 업 가능하지만

오늘 일찍자야제~? 적당히ㅋㅋ



그리고 See DVD 방!!

블로그 후기보고 좋다고 하길래 왔다



우리는 미리 찜해둔 영화로 바로 선택하고

카운터 옆에 커피랑 팝콘 맘대로 먹을 수 있다!


아...

알았으면 이디야 안가는건데



팝콘은 두가지 맛 체다치즈랑 언니언갈릭? 둘 다 만들어서 들고들어감

팝콘이랑 커피랑 먹으면서 주말 아침부터 영화라니 넘 행복함


요즘 계속 날씨 흐려서 뭔가 잔잔하고 슬픈영화 보고싶었는데

오늘도 비는 안오는데 살짝 흐린날씨

'ㅡ'



구석진방에서 디브디감상

전기장판이깔려있어서 온도 팍팍 높이고

(...굽는중ㅋㅋㅋㅋㅋ)





영화는 진짜 기대한만큼 너무 재밌었다

ㅠㅠ

또 봐도 될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