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피자헛 피자페스티벌 평일저녁 13,900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피자페스티벌

평일저녁 13,900원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제가 그 피자 츤데레입니다.


"나 피자 별로 안좋아해"

그리고 7조각을 먹었다는 후기



' -' ㅋ 저 진짜 피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또..)

갓 나온 따끈한 피자는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저 원래 미피 좋아하고 파파존스 좋아하고 피자헛..응? 뭐야 옜날 피자? 이런느낌 이였는데

저번에 피자헛페스티발에 급 영업당해서 먹으러 갔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페스티벌 기다렸다가 피자헛만 간다는거...' -' ㅋㅋ




탄산이랑 샐러드바 이용가능


탄산은 콜라로 주시구요~

샐러드바는 알아서 샐바 옆자리로 자리잡음 (고수의냄새)






그리고 먹으면 입 데일정도로 따끈따끈한 피자 나옴


1. 더블포테이토 - 치즈크러스트

2. 바베큐치킨 - 치즈크러스트


역시 포테이토피자는 베이직!! 기본!! 그리고 치즈크러스트가 이렇게 맛있었나..??







두개가 동시에 나와서 열심히 처리하고 기다리니 바로 다음 피자 나옴


3. 로스트BBQ - 팬







4. 트리플치즈 - 팬


이렇게 두개를 받아서 먹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옆에 놓이는 새 접시 ...?

 그리고 또 뙇 뙇!!


5. 슈퍼슈프림 - 팬

6. 직화불고기 - 리치골드


...갑자기 두 접시에 4개가 되었음




밀린 피자 좀 어떻게..ㅋㅋ

열심히 샐바는 무시하고 피자 먹기 전념!!


먹다보니 뒤에 받은접시는 좀 식어서 별로..

역시 바로 받아서 바로 먹어야 함


식은 피자는 뒤에 빵 부분 조금 남기기 시작해서

마지막으로 하나 먹고 일어남




대망의 마지막 피자


7. 수퍼슈프림 - 치즈크러스트 


새로 나온 블랙도우는 오늘 안나왔어요..ㅠㅠ 먹어보고싶었는데

결국 먹으러 다음에 또 와야하는건가..



페스티벌 피자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늘 다 먹어봐야지!! 하지만 다 먹지 못하고..


배불러요로 돌려놓으면 더이상 서빙해주지 않으십니다 :)

다 먹고 피자는 더 못먹겠다며 샐바에서 푸딩이랑 옥수수 먹고 나옴

다들 푸딩이랑 옥수수쯤은 배불러도 들어가잖아요?




가격은 인당 13,900원

영수증 아래에는 이벤트 쿠폰도 있으니 잘 보시고 활용하시면 좋겠네요~!!


페스티벌 가격이 원래 12,900원 이였는데 이번에 블랙도우피자 나오면서 천원이 올랐네요..??

그런데 우리는 블랙도우 구경도 못해봄..ㅠㅠㅋ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피자 별로 안좋아하는 저는 7조각-_- 먹고 옴


위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와 함께합니다

여러분의 공감이 필요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