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홍대함바그 : 북문에서 간단하게 저녁먹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홍대함바그

경대북문에서 간단하게 저녁먹기란?


북문에서 간단한 식사.. 불가능할 것만 같았지만 

홍대불닭이랑 함바그를 만났다!!


간단하게 먹고, 후식도 맛나게 먹으러 고!!

오늘은 함바그집으로 좌회전!! 우회전 하시면 홍대불닭집ㅋㅋㅋㅋㅋ




요렇게 가정집 개조한 가계가 뙇 보이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위치는 안 알려주고ㅋ)



이 집도 홍대불닭과 다름없는 메뉴는 두개 맛 두개

골라 주문하고 계산하고 들어감



우리가 들어가니 테이블이 비어있다

골라앉았는데 먹다보니 테이블이 꽉 차서 나중에 들어오시는 분들은

그냥 나가시더라는... 타이밍 굳! 먹복이 넘치나봄ㅋㅋ



요 자리에 앉았어요 저 의자..익숙한데?

...ㅠ



우리메뉴취향은 완전갈림

난 달콤함바그

언니는 매콤갈비

를 주문하고 진동벨도 줍니다


가격..간단히 먹을 수 있음ㅋㅋ



플레이팅은 스뎅에 칼이랑 포크도 셀프 가져오기

이렇게 한 접시에 다 담아주는거 너무 취향임


근데 집에서도 저렇게 큰 접시에 밥이랑 고기랑 김치랑 상추(...) 다 담아서

티비앞에서 들고 먹다가 개밥먹냐고 혼남 주의.

밥은 식탁에서 먹습니다.



옥수수콘 덕후 언니 갈비접시에서 옥수수 내가 다 먹음



매콤갈비는 내가 먹기엔 살짝 매운맛이였음



그리고 갈비는 힘줄때문에 칼질 잘 안됨

Tip 손아귀 힘 좋은 (남자)친구 데려가서 잘라달라하자.

우린 그냥 힘으로 썰어(뜯어)먹음! 



양배추랑 야채 많아서 좋음 살 안찔거같다(착각)ㅋㅋㅋㅋ



달콤함바그 맛있다 달달 근데 역시 치덕 다음에는 홍대불닭으로 고고

치밥이 더 좋다




예전에는 쓴 채소 싫었는데 요즘은 이 야채도 좋다

씁쓸한게 매력 내 입맛 노화진행중..ㅋㅋ



감자는 야무지게 케찹짜서 찍어먹음

간단한 저녁 클리어!


이제 아이폰 바꾸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