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대구/성서 선술집 긴타로 : 게살스프와 꼬치구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성서 선술집 긴타로

게살스프와 꼬치구이


친구의 강력 추천 단골 선술집

긴타로 게살스프를 그렇게 극찬을 하길래 꼭 가겠다며

비오는 불금 술 한 잔 하려고 달려달려~!


벌써 4번 왔다는 친구..ㅋㅋㅋㅋ

메뉴가 왠만하면 다 맛있다고해서 게살스프랑 꼬치5개세트를 주문합니다~!




요렇게 벽면에 사케들이 뭔가 꼬치구이 선술집 느낌 물~씬

요기 주 메뉴가 나가사키 짬뽕이랑 꼬치구이 라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짬뽕도 먹어봐야겠어요~!!



외관에비해 내부는 넓고 칸막이가 다 되어있어서 어느정도

조용하게 이야기하며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



메뉴는 꽤 많아서

고르기 어렵



친구의 강추 게살스프랑



꼬치5개 세트로 주문합니다

토마토삼겹말이 + 마늘삼겹말이 + 파인애플삼겹말이 + 항정살 + 명란구이

삼겹말이파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술은 소맥!!

요즘 제가 술을 너무 안먹어서 진짜 잘 못먹어서ㅠㅠ

친구랑 맞춰서 먹어주지 못해 미안해...였는데 이 날은

말아먹지 말고 따로 먹자고 난 맥주 마시고 친구는 소주마시니 적당하고 딱 좋더라구요!!

역시 비오는날 술 마시는거 넘 좋음!! 캬~


사진 찰칵 찍고 바로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며 세팅하는 너..멋있었음(ㅋㅋ)



아 그리고 기본안주로 나오는 콩이랑 저 문어조림 같은거 너무 맛있음 저것만으로 술안주 먹어도 맛있어요!!

리필했음ㅋ


(뒤에서 조용히 자기잔에 술 따르는 쏘ㅋㅋㅋㅋ)



드디어 금요일!! 일주일동안 수고해쪙! 하며 짠~★!!



아무래도 같은 일을 했던 (=웹디자인 노예들) 친구라서ㅠㅠ

술마시며 일 이야기 요즘 사는 이야기 하니 참 좋더라구요

말이 통한다며!! 둘이 감격하며 술 마심ㅋㅋㅋ


그런데 잔에서 비린내나서 살짝 역햇던거...말해도 되나?

뭐 그랬다구요..그냥..' -' ㅋ



그리고 기대했던 그 메뉴 게살스프!!



뭔가 별거 없는거 같은데 술안주로 짱짱!

따끈딴끈 할 때 먹으니 속도 편하고



ㅋㅋㅋ 우리 쏘 촬영 끝나니 바로 덜어주기 매너를 시전하였습니다.



그리고 꼬치구이!! 명란은 조금 뒤에 가져다 주신다고 하심


*마늘 - 대박..완전 잘 어울림 마늘이 완전 익어서 씹는순간 고소~

*파인애플 - 달달하니 이것도 대박!!

*항정살 - 그냥저냥 다음에는 다른거 시킬 예정

*토마토 - 토마토도 익숙한 맛 익힌 토마토가 토마토소스에 베이컨 같은 조합!! 어울림~!!




어머머 안주가 전부 다 맛있음!!





그리고 나온 명란 구이~!

짭쪼롬하고 살짝 밥 생각이 나는 맛

마요네즈에 찍어 냠 :D
 


쏘랑 만날때 마다 감동하는게

메뉴 나오면 세팅착착!! 사진찍고 그리고 바로 덜어주기

또 어느세 콩 안주 다 까서 먹기좋게ㅋㅋㅋ 꼬치도 다 빼주고ㅠㅠㅠ



술 다 먹고 안주 다 쓸어먹고~ 이제 카페갈까?

여기는 진짜 자주 올 듯




근처 카페를 찾아 헤매다가 탐탐에 갔어요!!


그리고 쏘 자랑


탐탐에서 이야기 하다가 버스시간이 아슬아슬해서 들고 나오는데

버스타며 보니까 컵든 손이 안시럽 컵홀더가 끼워져있네?!?!

( 나 아까 카페에서는 그냥 들고 있었는데? 언제 끼워져있었지?? )


또 매너녀 쏘ㅠㅠ 

나가자~ 하는 말에 잠깐 사라졌었는데

그 사이 컵홀더 가져와서 나도 모르게 끼워서 쥐어준 여자

너란 여자 아 따뜻하다 정말...★



다즐링홍차랑 밀크티 아이스로 주문하고 다시 두런두런 이야기






제가 먹은 밀크티중에 맛? 향이 제일 강함...

먹고 바로 쏘!! 먹어봐!!!! 와 ~ 매력있다!! 

탐탐밀크티 맛있음



비오는 금요일 이렇게 마무리~ 담날은 당직출근이니까 일찍 귀가함 :)

비오는거 좋아하는 난 오늘도=토욜 비가 와서 즐겁고 그래요~ㅋㅋㅋㅋ


위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