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쉬즈몽 She's 夢 : 여성을 위한 스시전문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She's 夢

쉬즈몽 - 여성을 위한 스시전문점


시내가면 초밥이 그렇게 먹고싶어지는지

대구시내 초밥집 다 갈 기세ㅋㅋ


쉬즈몽도 그 중 하나인데요~! 동성로 초밥 으로 검색하니 몇몇 포스팅이 보여서

한 번 가봐야지 했다가 이제서야 가봤어요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문이 닫겨서..ㅠㅠ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공간이였어요

여자 손님이 많다고 느꼈는데 여성을 위한 스시전문점 이라고 걸려있네요?


자리가 꽉 차서 요기 문앞에 앉아있다가 손님 나가면 자리에 앉았어요

앉아있는동안 앞에 붙여진 사진보고 메뉴판 보면서 머먹을지 미리 주문함!





쉬즈몽 메뉴판 이구요


저희는 오늘 모두의꿈 2인 = 22.0
을 주문합니다!! 먹부림ㅋㅋ






진갑용선수도 방문했네요?




앞에 사진이랑 싸인등 많이 붙어있어서 구경하면서 기다리니 지겹지 않았어요ㅋㅋ




구석에 있던 준비시간 팻말도 찍어보고ㅋㅋ

저번에 왔을때 재료소진으로 문닫는다고 적혀있었는데..



샐러드는 가라아게샐러드!!

따끈따끈한 치킨이 있어서 야채들이 숨이 금방 죽으니 빨리 드셔야함ㅋㅋ



초밥초밥~>.<



세트메뉴는 요렇게 다 나왔어요~




연어 덕후 연어 두개 다 먹음ㅋ



이미 흥분해서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손 떨리고..



타코야끼는 그냥 그랬어요 요 세트는 새우튀김에 타코야끼에 뭔가 기름져서

살짝 먹다보면 물리는느낌~?

샐러드도 튀김이 들어있고 우동에도 새우튀김이 떠 있고

다음에는 초밥 단품 추가해서 초밥을 많이 먹자고 이야기 했어요~



우동도 손떨림


원래 심심하게 먹는데 요기는 전반적으로 

간이 좀 쌘편인거 같아요 우동은 좀 짭쪼롬


초밥은 맛있음!! 또 먹고싶다..연어초밥 럽


또 요 초밥집은 내부가 작으니 사장님이 내부를 한 눈에 다 보고계심

옆 테이블에서 먹으려고 하니까 앞에서 보시고 뭐부터 드시고 그 다음에 그거 드세요.. 하고ㅋㅋ

순서를 가이드 해주시더라는ㅋㅋㅋ


대화하는데 같이 동참해서 이야기 하시곸ㅋㅋ

성격 좋은 사장님이 있어서 가계 매출에 한 몫 하시는듯!!



먹다보니 뒤에 요렇게 수조에 광어? 있음!!

눈이 몰려서 와...귀엽게 생겼다며 구경하니까

사장님이 키우는거라고 하셨음.. 애완광어니?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다 먹어갈 때 쯤 이녀석은 주방으로 들어가서 나오지 못했다고 합니다...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