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뉴살라딘 New SAladdin : 커리2인세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new SAladdin :뉴살라딘

INDIA-PAKISTAN RESTAURANT


 경대북문 뉴-살라딘 커리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계속 예전부터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뽀언니랑 갔어요!!

미리 블로그 다 훑어보고 뭐먹을지 대충 보고 갔는데요

메뉴가 많아서ㅋㅋㅋ




#살라딘메뉴


주말 런치 세트도 있더라구요

다음에 주말에도 와야겠어요!!


요기 사장님도 외국인 서버분도 외국인 한국말로 주문해도 괜..찮겠지?

한국말로 주춤거리며 여쭤보니 잘 들어주셨음ㅋㅋㅋ





저희는 세트메뉴 2인 

With

인도식 후라이드 치킨

가격 = 28,000원



하지만 여기서 주문이 끝이 아님

후식도 골라야 함


라씨(Lassi) 나 짜이(Chai)를 많이 드시길래

저희도 짜이!! 3시15분 밀크티 이후로 밀크티에 빠져서 밀크티 럽럽♥



그렇게 주문을 다 했다고 생각했는데

제일 중요한 커리 종류를 골라야함!!


버터로 어쩌고 한 양고기 커리를 선택하고

즐겁게 기다렸어요 :)



인테리어부터 배경음악까지 이국적인 외국에 여행온듯

분위기랑 조명좋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찾아올거같아요



저희가 갔을때 살짝 저녁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테이블이 꽤 비어있었어요



작은 소품 하나 하나 다 신기 ' -' 



조명이 진짜 좋아요 음식도 잘 나오고 셀카 찍으니 깐 달걀같이 피부좋게 나옴ㅋ

( 피부만 좋게 나옴 눈코입은 그대로다)



열심히 셀카 삼매경 수다 떨고 있으면 나오는 샐러드와 피클 치킨



샐러드안에 치킨있음



후라이드치킨 튀김도 바삭바삭 살짝 매콤한게

넘 맛있었어요!!

치밥♥



그리고 메인 커리는 생각보다 하얀색에 당황했지만

매콤하고 외국 향신료 향이 살짝 나는데 거부감이 들 정도 아니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인도가면 이거 먹을 수 있나요?? 파키스탄으로 가야하나요?


일본가서 음식 입에 안맞아서 빨리 한국 오고싶었었는데

인도나 파키스탄은 입맛에 맞는듯... 아닌가 ㅋㅋ

실제 현지에서는 이것보다 더 강한 향신료 일까요??



먹는동안 식지 말라고 안에 티라이트도 있어서

먹는내내 따뜻함



그리고 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ㅠ_ㅠ 진짜 좋았어요

살짝 쫀득해서 커피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음



밥은 찰기가 없다는 이야기 듣고 갔는데

생각보다 찰기 있어서 놀램



커리에 밥 비벼먹고 난 찍어먹고 샐러드도 맛있고

먹다보니 너무 입맞에 딱!!



치킨은 살짝 매콤




다 먹어갈 때 후식으로 나온 짜이도 맛있어요 '- '

밀크티 너무 좋아요 겨울에 따뜻한 밀크티





식사가 끝난 자리는 초토화

다음에 또 와야지 꼭 와야짘ㅋㅋ



오늘도 북문의 밤은 깊어가고 버스를 타고 집으로 고고씽


위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