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대구/83타워] 푸드폴리탄 피자몰 Pizza Mall : 시카고피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83타원/푸드폴리탄

피자몰 Pizza Mall

시카고딥디쉬 세트 19,900원


갑자기 날씨가 선선해져서 더 추워지기전에 83타워를 찾았습니다!

푸트폴리탄 내에서 가장 핫한듯한...? 피자몰!! 시카고피자를 먹으러 왔어요

이미 예전에 자주 방문해서 고구마딥디쉬시카고딥디쉬 세트를 정복했지만


블로그를 보니 바나나딥디쉬가 ?

 바나나에 미쳐있는 요즘 

못보던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걸 먹으러 찾아갔는데

그....메뉴는 이제 없다고 하네요ㅠ_ㅠ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시카고딥디쉬세트를 주문했어요

고구마는 위에 올려지는 흰 소스? 그게 좀 별로였던거 같아요

제 기억으로는 뭔가 새콤한것이...요플레같았던거 같음



조금 늦게 와서 그런지 테이블이 한~적

아니 푸드폴리탄 내부가 전반적으로 조용하더라구요



아마 쌀쌀해진 날씨 탓이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가지고 기다리면



오늘은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빨리 나오네요

예전 방문때는 시간이 꽤 걸려서 오래 기다렸던거 같은데



역시 두툼한 두깨를 자랑하는 시카고 피자

다이어트 한다더니..건강해지는중



여러분 치즈 좋아하세요?



그럼 좋아하실거에요 시카고피자

저는 완전 좋거든요 ㅠㅠ



별거없는거 같은데 왜케 맛있는거죠?

그냥 토마토소스에 치즈뿐인거 같은데 왜죠



핫소스도 빠질 수 없다



항공샷은 떨림 부들부들 손떨림..ㅋㅋㅋㅋ

요렇게 세트메뉴 19,900원 입니다


피자는 다 못먹어서 포장해왔어요 늘 2조각 정도 남겼는뎅

이번에는 3조각 남김...박스에 포장해 주셔서 잘 들고가서 다음날 먹었어요!!



다 먹고 나오는길에 보이는 입간판

신메뉴 출시


다음에 혹 또 생각나면 신메뉴 먹으러 와야겠어요~





밥먹고 나와서 83타워 구경하며 좀 걷다가

왜 사람이 없는지 알겠다...


...겁나 추움ㅋㅋㅋㅋㅋ




추위를 피해 가까운 카페로 피신갑니다!

요기는 대구 내당 엔젤리너스



사실 엔젤은 커피가 너무 써서 잘 안오게되는 카페인데

(개인적으로 프렌차이즈 카페보다는 동네 개인카페가 더 좋음)

오늘은 따뜻한  루이보스 먹으러 옴!!



루이보스가 살짝 달달한 과일향이 좀 나는 티백이라서

신기했어요~!



카페모카는 휘핑이 타 카페에 비해서 넘사벽 달달!!!



쿠폰도 받았어요~ 하지만 쓸 일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 일단 챙겨두긴 하는데 못쓸확룰 90%...



위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