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쿠쿠오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쿠쿠오나

경대북문 해독주스 카페

KUKUONA



다시 찾은 쿠쿠오나 카페, 꽤나 마음에 들었어요

북문에는 참 괜찮은 카페들이 여러가지 컨셉을 가지고 생기고 없어지고 하는거 같아요

오랫동안 자리 지키면 좋겠다 쿠쿠오나^^


저번에 방문한 후기에 메뉴판 자세히 나와있구요 오늘은 메뉴판을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http://romantimo.tistory.com/109


오늘은 뭘 먹을까나?



오늘은 평일 저녁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북문이 한가하더라구요~!

쿠쿠오나 안에도 공부하는 테이블 몇 뿐


조용한 분위기라 더 좋았어요 저번 방문때는 살짝 어수선하고 사람이 많았는데...



그리 넓지는 않은 내부지만 아기자기하고 식물에 꽃 드라이플라워가 있어서

분위기가 따뜻~



창가자리에 앉으니 조명도 분위기도 맘에들어요!!



요즘 손 안떨고 초점 잘 잡아서 사진 찍는다고 칭찬 먹자마자 

수전증 발동!! 덜덜덜.. 초점은 어디로?



주문을 하고 진동벨 가지고 대기



오늘 주문한 해독주스는?

우선 뽀언니는 망바!! (망고+바나나) 나는 시ㅂ....(시금치+바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줄이다가 깜놀...하




그리고 역시 그냥 음료만 시키는 법이 없는 우리...대인배들ㅋㅋ




케익도 주문했어요 케익은 초바ㅋㅋㅋㅋ 

초코바나나 케익

.

.


너무 바나나가 많다구요??


주문 받으시던 남자분께서도ㅋㅋㅋㅋ

망고바나나랑 시금치바나나랑 초코바나나케익 이요! 했더니 

네?! 잠시만요..다시 말씀해달라고ㅋㅋ 바나나가 너무 많아서 헷갈린다며...ㅠ

죄송해요 헷갈리게 해서 오늘은 바나나로 빙고만들기세ㅋㅋ



초코바나나 케익은 진짜 잘 선택한거 같아요

한 입 먹는데 감격 역시 초코바나나 진리!

실패란 없다!!



조화가 진짜 좋은 케이크였어요

바나나도 달달하고 적당히 씁쓸하고 달달한 초코에 시트도 물렁하지 않고!

딱!! 좋음!!!!!!!! 원래 생크림케익 덕후인데 초코도 사랑하게 될거같아...♥

아니 세상의 모든 맛있는거 사랑함 (음식박애주읰ㅋㅋㅋㅋ간디돋는다)



시금치바나나 요 녀석이

기대했는데 케익을 먹고 먹었더니 너무 안달아서

...내가 뭘 먹은거야? 싶은ㅋㅋㅋ



바나나 껍데기 느낌



망바는 달달 진짜 달달 근데 나 망고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잘 모르겠다



언니 오늘 누빔옷 입었네~?

겨울 추운건 싫은데 두꺼운 옷 좋아요




오늘 도란도란 이야기 보따리 풀다가 너무 배불러져서 또 마무리는 산책

경대북문의 장점 : 배가 부르면 경대안으로 산책감




하늘이 예쁘다고 찍고있는데 프레임 안으로 침범한 커플들

납치아님 그냥 길가는커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