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현백/푸드코트] 몬스터 브레드 (Monster Bread)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Monster Bread 1.8.5

대구 현대백화점 몬스터브레드


저번에 현백에 영화보러 갔다가

뜻 밖의 치즈포테이토에 빠져서 다시 찾은

몬스터브레드 :) 오늘은 샌드위치를 꼭 먹어보리라!

푸드코트 내려오자마자 바로 다른곳에 한눈 팔지 않고 직행!



저 치즈가 흘러내리는 모양만 보고도 기대감 폭발하는 중ㅋㅋ

저번에 방문때 막 자랑하시던 샌드위치 샘플 실제모형? 은..야채들이 숨이 살짝 죽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리얼함




행사기간이라고 샌드위치 2개 주문하면

포테이토 or 보틀을 준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그래서 샌드위치 2개 (오리지널+어니언)

주문하고 에이드는 블렉커런트(=블루베리) 주문했어요


보틀에 담아드릴까요?

물으시길래 포테이토로 달라고 했어요

I'm 보틀부자




보틀이 예쁘니까 사진은 찍어감!!

나중에 생각나면 보틀 구매하러 갈듯ㅋㅋ

하지만 이벤트는 끝나겠찌...ㅜㅜ 인생은 타이밍!



주문을 하면 바로 만들어서 그릴에 구워줍니다

따끈따끈한걸 바로 옆에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어요




조명이 좋은 자리 탐색

샌드위치2(오리지널/어니언) + 오리지널포테이토 + 1L에이드

양이 많지는 않지만 (에이드제외) 

둘이 먹기에 모자라지 않을거 같아요 (우리에겐 해당없음)



오리지널보다는 치즈포테이토 드세요

뭔가 간이 심심해서 사실 포테이토 별로였어요ㅠ


치즈포테이토는 영화볼때 또 사먹자고 했는데




그리고 오리지널 몬스터 샌드위치는

겉이 바삭바삭 입 천장주의...!!

적당히 달달하고 짭쪼롬하니 치즈도 많고 좋았어요

맛있음!!





그리고 어니언 샌드위치는 더 맛있었어요

양파가 들어가니 상큼하고 살짝 달큰한게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막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구요

그냥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 -'*

다음에 영화보러올때 치즈감자나 사 먹으러 와야지

샌드위치의 입천장공격에 당황ㅋㅋ



개인의 취향인데 저는 요렇게 딱딱한 샌드위치 보다는

학교앞에서 파는 양배추 많이 들어간 달달한 토스트가 제 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