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술집 펍 빅벤 (BIG BEN) 모히또 + 연어스테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동성로 빅벤

동성로 빅벤 BIG BEN



낮술어때?

동성로 빅벤 건물이 참 눈에 띄어서 자주 지나며 봤는데

불목 퇴근후 쇼핑하고 카페 가려다가 너무 덥고 목말라 시워~~언 한 모히또 생각이 나서

간단히 먹을 맥주펍이나 술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하고 가봤는데 생각보다 더 괜찮았어요~!!



메뉴판은 메뉴가 진짜 모든 메뉴가 다 있다!! 라는 느낌으로 많아요

오늘 저희가 주문한건 요기서 유명한 모히또+핑크립스 라는 칵테일주

그리고 안주는 연어스테이크로 외국 삘 충만ㅋㅋㅋㅋ



가격은 연어스테이크는 15,000원

모히또 핑크립스는 각각 6,000원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오늘 받은

올리브영 시월애 박스을 열어봄



뭐가 들었는지는 따로 포스팅으로 올릴께요

ㅋㅋㅋ



그리고 비교적 빨리 나오는 모히또랑 핑크립스

너무 예쁘게 나와서 꼭

사진찍어서 어디든 올려줘

하는 느낌..ㅋㅋㅋ




그리고 기본안주로 나온거 같은 과잔

요 포크로 퍼먹




요 과자 은근 중독성

맥주랑 그냥 먹어도 괜찮을듯



그리고 나온 연어스테이크는 와우

비주얼 장난없죠?



밑에 샐러드 채소랑 같이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와+_+ 진짜 연어의 진~한 맛에

채소랑 먹으니 더 맛있어요!!



모서리에 있는 통조림 파인애플도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첨에는 밑에 깔린 저 채소도 같이 먹는건가? 의심했지만 한 입 먹어보고 아...같이 먹는게 맞구나 확신했어요 

그 정도로 잘 어울림 ㅋㅋ 그리고 연어 밑에 양파 있어요 여러분~





오늘도 먹부림의 하루가 끝났습니다


' -'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