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카페,쿠쿠오나 : 해독쥬스 보틀 득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카페,쿠쿠오나

경대북문 해독쥬스 카페


경대북문에 카페들도 진짜 많이 생겨서 어딜 가야하나 늘 고민

이번에 발견한 쿠쿠오나 앞에는 입간판 보틀에 담아드려요~에 끌려서

담에 가보자 했는데요 밥하는남자에서 간단히 먹고 쿠쿠오나 왔어요





외관도 해질녘 내부 는 따뜻하고 밝은데 밖은 차고 해지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쿠쿠오나 메뉴는 요롷게 자리로 가져와서 볼 수 있어요

모든 아이스 음료 주문시 보틀에 준다고 하네요

보틀은 가져가시면 됩니다 ' 0' 오오!!





1L 커피도 슈렉커피도 모두 보틀에주고

보틀 가져와서 주문하면 500원 할인도 해주네요!!


환경생각하면 보틀 가져다니며 일회용 사용을 줄이는게 좋겠죠

가격도 착하네요 음료 다 먹고도 보틀이 남는..괜찮은 카페





오늘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해독을 해야겠다며

해독주스를 골라봅니다

먹기전에는 저 조합이 과연...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되는데

먹어보니 나쁘지 않고 꽤 달달하고 좋았어요!!

6번 동안쥬스

9번 슈퍼맨쥬스

를 주문하고

...

허니브래드도 하나 먹자며

카라멜시나몬브레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중...내부가 다 트여있어서

소리가 좀 울리고

어수선한 분위기




요롷게 테이블 마다 장식된 드라이플라워도

사진찍기 좋고 여자들이 좋아할 카페




요롷게 보틀 마카롱도 판매중인데 너무 귀엽죠



마카롱도 진열중




해독주스는 100% 생과일로 만드는거같아요

바로 요기서 과일 가져다가




진동밸 가지고 기다리는중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내부 구경하면서 조금 기다리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져서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





허니브레드 배불러도 시키길 잘해떠 너무 맛있어요!!


저 생크림도 진짜 많이 주고

양 많아서 나중에 빵은 걍 생크림에 절여 먹음

생크림에 담먹... ' 0'

(요즘 대만음식 리뷰를 자꾸 봤더니...빵이 취두부같고..절레절레)




밥먹고 또 빵먹고

우리는 배가 너무 불렀지만 또 들어감

대단하다




M 사이즈 음료는 350ml용량인데요

딱 먹기 적당하고 들고다니기 좋은 보틀 사이즈에요





시금치 쥬스는 생각보다 시금치 맛이 거의 안나고

달달한 바나나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토마토이긴 한데 뭔가 굉장히 새콤함

새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담에 또 오자고 약속하고 산책한바퀴하고 오늘도 역시

막차를 타고 집으로 가는 길





다음날 사무실에 가져온 보틀 :-)

아침에 토마토 갈아서 들고와야징 하고 그냥 빈 통을 가져옴


아침에 너무 바쁜게 함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