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카페/계대동문] 아엠폴(I'm Paul) 치즈아메리카노 카페모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아엠폴(I'm Paul)

치즈아메리카노 + 카페모카


오늘도 치즈아메리카노 마시러 성서계대로 꼬!

오늘은 학생들인지 자리가 생각보다 많이 차 있었어요 :-)

하지만 늘 1.5층 저 구석 자리는 비어있네요

계대점만 벌써 3번째 방문인거 같은데 늘 같은자리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

친절함




카페모카 넘 이쁘죠

첨에 위에 아이스크림 올린줄 알고 이거 뭐냐고 물었는데

카페모카라서 아 휘핑이구나...♥




치즈 아메리카노는 역시 뚜껑은 없또

빨대옆에 차고 나옴ㅋㅋ



오늘도 맛있어요

역시 계대점이 더 맛있어요 치즈아메리카노는



치즈에 핑크솔트 짱짱한 치즈 가라앉지도 않고 딱 좋음


빨대는 나중에 사용하고

우선 나오면 바로 입대고 카푸치노 먹듯이

크림이랑 밑에 아메리카노 같이 한입 훅 먹으면ㅠㅠ

최고 최고




아 그리고 깜빡할 뻔 쿠폰도 챙겨뒀다가

열심히 찍어요



저번에 왔을 때 안찍었나봐요.. 그래도 쿠폰 4개 겟! ㅋㅋㅋㅋ

담에 또 와야지 언제쯤 치즈아메리카노는 질리까요? 너무 맛있어요


밥먹고 카페갔다가 걸으러 강정보갔는데

너무 추워서 한 5분-10분 걷다가 바로 돌아옴


이제 겨울이 오려나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