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서부정류장] 우야지 막창 : 요즘 핫한 막창 먹고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우야지막창

새로운 플레이스를 찾아 헤메며

서부정류장으로 고고~


요 우야지막창이 요즘 핫한 막창인가요?

친구 추천으로 찾아갔는데 오오..진짜 대박 맛있어요!!

퇴근하고 신나게 또 버스타고 달림..ㅋㅋㅋ




우야지는 사투리죠?

맛있어서 우짜지? 어떡하지? 우야지?

ㅋㅋㅋㅋ



막창 3인분 주문하면 공짜! 서비스!!

된장라면에 계란말이에 소세지에 후식 빙수까지~

짱 >.<


원래 3인분 시킬꺼였지만 서비스준다면 3인분 고고!!

우야지막창 7,000원 x 3인분을 주문하고



이미 초벌이 되어서 나오는 막창~! 역시 한국사람들 오래 못 기다리죠

빨리 빨리 굽어서 소주랑 털어넣어야 함ㅋㅋㅋ



잠깐 화장실 다녀온사이 친구님의 셋팅 완벽해..짝짝짝


내 친구지만 진짜 어디 이런 남자 없나요?

완벽해.....감탄 감탄




서비스로 나온 계란말이로 빈 속을 달래주고

계란 흡입!! 아 부들부들 맛이쪄요




막창은 직원분이 친절히 다 잘라주셔서 우리는 걍 뒤적 뒤적해서

익었다 싶은거 골라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구워주는거 너무 좋아요~!!


저녁시간이랑 테이블이 거의 꽉 차고 직원분들이 바빠보였는데 그래도

친절하게 다 챙겨주시고 쌈이랑 더 달라고 하면 바로 내 주셔서 감동ㅠㅠ

또 갈꺼에요 두번 갈꺼에욥..ㅠㅠ!!



소세지도 불판 귀퉁이에서 구워먹고 맛있어요ㅋ

마늘덕후 마늘도 뿌려서 같이 구워줍니다

와...지글지글 너무 맛있겠다!!


근데 뭔가 허전하지?

응...참! 순한참 청포도 달라고해서 소주도 한 잔 캬!

(달다 달아!! 하지만 술 못마셔서 두잔 먹고 끝ㅠㅋ)



오늘 너무 좋다~ 맛있다~ 감탄하며 퇴근 후 친구랑 술한잔 너무 좋당...ㅠㅠ

종종 또 술먹자!! 놀자 놀자~!! 하며


마음 한 편... 요가...이번주 한번도 못갔네...?

(담달에는 그냥 요가 등록 안해야지 하..)



과일소주 너무 좋아요

친구랑 같이 술 좀 마시려면 좀 더 주량을 늘려야겠어요~

두잔이라니!!! 두잔이라니!!!ㅠㅠ

아쉽다


2차도 가고 싶은데

어질어질ㅋㅋㅋ




잘 익은 막창을 장에 찍어서 콩나물 반찬이랑 깻잎쌈

최고 조합이였어요


아아.. 그는 좋은 막창이였습니다!


원래는 막창 먹고 껍데기 시켜서 먹을랬는데 다 나가고 없다고 해서ㅠㅠ

양념막창 8,000원 으로 1인분 더 주문했어요!!

불 빼려고 하시길래 아..안돼요!!! 잠시만뇨!! 양념막창!!!ㅋㅋㅋ 간절하게 추가 주문함

이 노무 식탐...결국 이 날 너무 배불러서 후회했어요...ㅋㅋㅋ 




우리 둘다 양념막창보다는 그냥 막창이 더 맛있었다고 함




하 그리고 대박이였던 된장라면

고기집에가서 사이드로 된장라면 몇번 먹어봤는데


요기 된장라면이 제일 제 취향

꼬들한면에 달달구수한 된장에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인체의 신비' 경험하고싶으시면

요거 드시면 됩니다요




된장라면 러브

굽다보니 점점 불이 약해져서

친구...알바생인줄ㅋㅋㅋ 불 끌어올리는중ㅋㅋ



그렇게 먹고 나와 2차!! 2차!!

노래부르며 걷다보니 점점 더 배가 불러온다..

마지막에 후식으로 빙수도 나오는데


우리는 빙수를 먹을 수 없었습니다...또르르


배불러




서부정류장 근처에 머 어디가지 서성 서성 거리다가

베라들어감ㅋ 이대로 안녕은 너무 아쉽잖아요ㅠ


자주 만나면서 만날때마다 애틋...

더 놀다가..좀 더 놀자...ㅋㅋㅋ




행사중인 우유초코볼 오~ 맛있겠다



우유초코볼이랑

베리베리스트로베리랑



나의 고정주문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뭔가 시원한게 먹고싶다

피스타치오아몬드



배불러도

사이즈 작지 않음..ㅋㅋㅋ


요롷게 주문해서 2층에 올라가니 자리가 많아요

창가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하며 드라마 봐야해..

문근영럽♥ 마을 드라마 새로시작해서 본방사수하러

빨리 집에 감

 


서부정류장에서 놀긴 처음인데

집이랑 가깝고 술집 많아서

자주 술 먹으러 가야겠어요


★막창 오늘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