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현대백화점] 현백 푸드코트 100% 즐기기 + 마션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푸트코트즐기기


평일 저녁 영화관람을 위해 찾은 현백(현대백화점)

반월당역 와우..퇴근길 환승역은 역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당황당황ㅠㅠㅋㅋ


마션 예고보고 응? 뭔가 그래비티 느낌이네 했는데요...완전잼써요!!

예매는 시간 넉넉하게 저녁 7:40분 으로


저녁은 현백 푸드코트를 털자!!




몬스터샌드위치

블로그에서 보고 와..샌드위치 치즈ㅠㅠ 세상에.. 너무 맛있겠다

몬스터 치즈 포테이토가 맛있다며 추천해주신 사장님 굳!!



오늘은 샌드위치는 생략하고 셋트메뉴도..생략

몬스터 치즈포테이토랑+라임에이드 를 주문했어요



샌드위치 샘플이라며 엄청 열심히 만들었다고 자랑하며 내어 주신 사장님..ㅋㅋ 감사합니다

사진 잘 찍어달라고 하셨는데..이정도면 될까요?ㅠㅋㅋㅋㅋ


다음에는 샌드위치 꼭 먹으러 올께요~!!



빵 안에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죠?

이대로 진짜 만든다면서 자랑하셨음



이거 어떻게 먹나요...? 물었더니 그릴에 구워서 눌러서 먹기좋게 해 주신다고 하셨음!

자세한 후기는 내일...먹으러 갈 예정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치즈 포테이토 비주얼

위에 올려진 치즈가루 꼬리꼬리한 냄새

지츠도 많고 완전 맛있었어요



그리고 1L 라임에이드

왜 이것밖에 안먹냐구요??



푸드코트에서 초밥2팩+샐러드3팩 에 만원으로 할인하길래 얼른 사왔죠

골라골라~ 요런 할인 잘 활용하면 정말 푸트코트 넘 편한거 같아요 다양한 종류로 주문해서 테이블잡고 여러가지 먹을 수 있으니 짱좋음!



요렇게 5팩에 만원!!

1팩에 2천원인셈ㅋㅋ



장어롤이랑



모둠롤



연어샐러드



닭강정



닭가슴살샐러드



그리고 치즈감자

다 못먹어서 치즈감자랑 에이드는 영화관까지 가져가서 먹었어요

팝콘보다 더 좋아요 :-)




+

그리고 마션은 짱잼!

두번 볼꺼에요 또 볼꺼야




멧데이먼 귀엽고 넘 좋아요




그래비티는 보고 나서 좀 우울돋았는데

마션은 주인공 너무 귀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