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밥하는 남자 경대점 : 날치알크림우동+치킨샐러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밥하는 남자

(경대점)

날치알크림우동+치킨샐러드


유독 힘든 화요일ㅠㅠ 퇴근 후 오늘도 북문으로 고고!

북문은 정말 먹어도 먹어도 계속 새로운 집이 생겨서

계속 찾는 핫 플레이스!!


밥하는 남자는 예전부터 맛집이지만 이제야 찾아갔어요!





포스팅 하라고 메뉴판 들어주는 북문피플 뽀언니의 센스

언니가 보내는 북문소식에 매주 북문으로 소환되는중ㅋㅋ

북문 영업왕으로 상장 줘야함ㅋㅋ



밥하는남자 메뉴는 요롷게





사진도 같이 있으니 주문하기가 더 편하네요

다 먹어보고싶어!!ㅠㅠ 못 고르지만 그래도

날치알크림우동+치킨샐러드를 간단하게 주문함ㅋ
(다 먹고 카페가서 후식도 먹을 꺼니까 적당히 시키자..)





물티슈가 이렇게 귀요울일?




대만에서 온 선물박스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대만여행에서 돌아온

언니의 선물 박스를 열어봅니다.


세상에..펑리수만 있는줄 알았는데 안에는

밀크티에 망고젤리에 구미제리? 바리바리 알차게 다 챙겨줬어요ㅠㅠ

언니 고마워욥 맛 보고 12월에 가서 또 내가 쓸어담아올께요~ㅋㅋㅋ




밀크티랑 망고젤리 펑리수 후기는 따로 포스팅에 풀어야겠어요

아직 안먹어봤는뎅 빨리 올리고싶어요!!



도란도란 그동안 밀린 수다떨고 썰풀고 있으니 등장하는 메뉴!!


와...진짜 최근 먹은거중에 제일 취~향~저~격!!

크림크림 느끼하고 짭쪼롬한거 너무 좋아하는데 딱! 그 맛이에여

베이컨+날치알 조합

게다가 우동면 어떻게 알았지..내가 좋아하는거?


세상에...보통 처음 먹고 오! 맛있다 하다가 다먹을때쯤에는 마음이 좀 식는데

이건 다 먹을 때 까지 와...맛있어!! 담에 또 와야지 하고 먹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미리 예고할께요.. 나 여기 또 갈꺼에요ㅋ






위에 소복히 올라간 날치알 삭 삭 다 비벼서 먹으면

간이 간간하니 정말 ㅜㅜ 잊을 수 없뜸 하...

다이어트 따위 꺼졍!!





그리고 별 기대없던 치킨샐러드도 대박이였어요

진짜 걍 간단하게 먹을 생각으로 안주시킬때나 시키던 치킨샐러드를 주문했는데

오?! 위에 올려진 치킨 보이세요? 저 튀김옷..뭔가 달라!!

치킨 살도 통통하고 소스도 흔한 소스 아님 토마토도 위에 올려져 있는데

소스가 약간 새콤 과일맛 나고 와..암튼 이 메뉴도 완전 성공적!





사진 다 찍었으니 어서 폭풍먹방을 보여줘요





양도 둘이 먹기 딱 좋고

많아서 남기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딱 먹음





음식맛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음 간도 적당하고 깔끔하게 잘 나오는듯

내부도 넓진 않지만, 아늑하고 분위기 좋아요~!



너무 삭삭 긁어먹는 듯 한 건 느낌이 그런거지

실제로는....ㅋㅋㅋㅋㅋ


자..이제 후식을 먹으러 가 볼까나

오늘 후식은 쿠쿠오나 너로 정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