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베이글카페 포장해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경대북문

베이글카페


재 방문의 이유는 포장!!

저번에 포장해가서 먹어보고 반해서

이번에는 좀 많이 포장해가려고 일찍 퇴근해서

북문으로 곧장 달려갔습니다~!!






평일 낮시간 학생들이 많았어요

종류를 골라서 4개정도 포장하고

1개는 세트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먹고

집에 가야겠다며 주문했어요





저번에 못 먹은 크렌베리빵은 오늘도 재고가 없다고해서

요롷게 영수증..대로 주문했습니다





저번에 언니가 강력추천한

오징어먹물빵+갈릭허브크림치즈

조합 대박.. 포장해간 4개보다 이게 더 맛있어요






아이스아메리로 오늘은 낮에 해가 뜨거워서

맨투맨입고 나온 저는 좀 덥더라구요




시원시원

캬~ 아이스아메리는 언제나 옳아요




그리고 깔끔하게 잘 포장된 베이글을 챙겨서 집으로 부랴부랴

아빠한테 완전 맛있다며 추천하면서 만들어드렸어요






아빠가 빵 한 입 드심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맛이냐고 해서 크림치즈 바로 발라드림


하필 스모크살몬ㅋㅋㅋ

아빠가 느끼하다고 싫어하셨습니다.






썬플라워에는 애플망고

동생은 말이 없었습니다


베이글은 나만 좋아하는가 봄ㅋㅋㅋ








그리고 남은 두개

쑥+베이컨

시나몬+어니언 조합은


저도 질려서 못 먹었다는게 팩트


포장이 깔끔하고 크림도 많이 줘서 좋아요:)

사놓고 냉장고에 두고 아침에 먹기 좋을거같아요

반개만 먹어도 완전 든든한 아침 될거같은데


..

너무 갑자기 많이 먹어서 질렸어요

당분간은 베이글 먹을일 없을듯



뭐든 적당히 먹읍시다 여러분ㅠㅠ

하지만 저 갈릭허브크림은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