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경대북문] 간단하게 먹기 좋은, 홍대불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홍대불닭


요즘 자주 찾는 경대북문은

맛집이 정말 많고 새로운 카페도 많아서

독립한다면 여기로 찜


수요일 퇴근 후 폭풍검색으로 간단하게 먹을 곳을 찾다가 발견한 홍대불닭

(메인은 베이글카페...저번에 베이글 먹으러 왔다가 저녁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그냥 돌아갔다는 슬픈이야기)





저녁에 비도 추적추적오고

차 밀리고 언니 묭실에서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저녁시간을 조금 피해서 들어갔는데요 한가하고 메뉴도 빨리나와서 오히려 좋았어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방 처럼 문 열고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손님이 없어서 우리가 전세낸듯 우리 공간이였어요ㅋㅋㅋ


정말 여기 데이트 하러 오기 좋은 듯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한데 정감가는 느낌






버스타고 오는 길 창밖에 비오는거 보면서

옛날노래듣고 막 감성폭발한 날이라서 그런지

사진잌ㅋㅋㅋㅋㅋ 감성폭발ㅋㅋㅋㅋ


평소에는 음식만 찍던 나란블로거 이 날은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자리 옆에 나란히 세워놓은 우산도 찍었음ㅋㅋ






비오는 대학가는 정말 설렘 설렘

언니 머리 마용사님이 열심히 드라이 해주고 잘라줬는데

사진으로 한 장 남김




아 메뉴이야길 안했네요

요기는 불닭이랑 후라이트치킨 두 가지

가격은 둘 다 4,900원


진짜 대학가 식당 놀라운 가격





매운거 잘 못먹는 저는 후라이드 언니는 불닭


치밥 하시는분?


이거 완전 추천!!

치밥에 샐러드에 감자튀김 콘샐러드

나를 위한 메뉴인줄..(감격)






요 해쉬브라운 같은 감자 한 때 미쳐서

코스트코에서 세줄 연달아 사 먹고 했더니 이제 식었어요

그래도 맛은 있다 감자 너는 러브




그리고 불닭메뉴는

감자 대신 꿀발라 구운 치즈떡이 나오는데

와..이것도 맛있다



불닭은 살짝 불맛나고 매콤해서

다음에는 불닭 먹으러 갈꺼에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아서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건강한 흑미밥 집밥같은느낌

저 식판이랑 그릇 전부 맘에 든다 사고싶다


+

후식컵케이크는 맛이 없다

생크림만 먹고 남김

(베이글 먹을꺼야 라며...)






다 먹고 나오니 아직도 비가 주룩주룩

우산쓰고 바로 옆ㅋㅋㅋㅋ베이글가게로 쑉 들어감

베이글 후기도 이어서 바로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