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성서계대] WHAT? 머꼬 삼겹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WHAT? 머꼬

허브삼겹살 / 통후추삼겹살


매번 시내 북문 광코

이번에는 계대로 가자며

퇴근 후 바로 달렸는데요


비도오고ㅠ.ㅠ 고기나 굽자며 들어간 머꼬!

허브삼겹살이랑 후추삼겹살을 주문했어ㅛ~!






허브삼겹살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요게 후추삼겹살보다 더 맛있었어요~!!

기대했던 후추삼겹살은 그냥 저냥 너무 매웠던거같아요ㅠ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았어요




매콤한 오뎅탕도 나옵니다

굳굳!!


아~ 시원한 소주가 생각나는 칼칼함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특이했어요

와사비랑 섞어서 요기 찍어 먹어요







고기 구우면서 마늘 김치 콩나물도 같이 구워줌






고기 먹을때 밥도 같이 있어야 하는 나는


공기밥 된장찌게 럽


그리고 결국 고기는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