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카페/성서계대] 아엠폴 (I'M PAUL) 치즈아메리카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I'M PAUL
계대동문 아엠폴


요기 블로그에 자주 보여서 언젠가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월요일 친구랑 급약속으로 성서 갈일이 생겨서


치즈아메리카노를 먹으러 갔어요






내부가 그리 넓지는 않은데 자리배치가

오밀조밀 꽤 많이 있어서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에도 있구요

계단을 올라가서 1.5층 같은 공간도 있었어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그리 달지 않은 케익도 함께 주문했어요

고양이 모양도 접시에 보이네요?






다이제 과자 같은 맛이 조금 나는

케익이었어요





핑크소금과 크림치즈 아메리카노의 만남

정말 살짝 두려운 메뉴였는데


휘젓지 말고 그대로

라떼 마시듯이 위에 치즈와 아메리카노를

같이 한모금 마시면


오오!!




정말 짭쪼롬+달달+씁쓸 맛의 신세계였어요!!

처음 딱 먹은순간 오!?

계속 먹어도 맛있고


지금 포스팅 올리면서도 또 생각나요





검색해보니 시내에도 생겼던데

다음에 시내에서 또 먹어봐야겠어요~!






정말 창의적인데 너무 맛있는 메뉴!!

아...ㅠㅠ 넘 좋아요

현재최고커피에요


치즈아메리카노!!





블로그에 자주 보여서 아..광고쓰나? 했는데

반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