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초밥왕쇼타 초밥 한 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초밥왕쇼타

동성로 초밥집 한상초밥 



요기 링코아시아 바로 옆에 있는 초밥왕쇼타

대구 사시는 분들은 다들 어딘지 바루 아시겟쥬~?

(대구서 26년째 살고 있는데도 저는 길을 못 찾아가요)










메뉴를 슥~ 보고 저희는 많이 많이!! 외치며


셋트5번

초밥30p + 우동2 = 23.0


으로 주문을 했어요~!!!






탄산도 좋으니까 콜라 추가


금액은 요렇게 해서 24.5 나왔습니당







물이랑 티슈 같은거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요기 너무 웃긴게 셀프바 위에 그림..

"물과 휴지를 발견했다! 원하는만큼 가져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계 곳곳에 이렇게 만화와 멘트로 가득한데요

센스 넘치는듯ㅋㅋ



구경하고 있으니

한번에 한상초밥이 나왔어요!!


하나씩 나오는거 싫고 한방에 다 나오는거 좋다! 하시면

요기로 가세요..굳!











요기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초밥 먹으니까 더...럽♥


우동도 나쁘지 않고 샐러드랑 한방에 다 나오는게 젤 메리트 인듯!!


초밥도 다 상태 괜찮았구요 배부르게 한상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초밥 먹어서 기분 좋아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