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카페] 아이엠폴 I'm Paul : 치즈아메리카노/레인보우치즈케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아이엠폴

(I'm Paul)


동성로/카페 아이엠폴

저번에 계대 아이엠폴에서 치즈아메리카노에 도전한 뒤

완전 빠져있는 치즈아메리카노~!!


동성로에도 매장이 생겨서 찾아봤습니다^^





늦은 밤 방문했는데 통신골목쪽에 위치해있어서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


계대동문쪽이 본점이고 시내가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손님이 적어 비교적 조용하고 넓었습니다









오늘도 커피를 회사에서 많이 마셨지만

다른걸 먹을 수 없다며


치즈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잠을 포기한다.






베가 부르지만 눈에 들어오는 케이크들

계대에서는 케이크 종류가 다 털리고 없어서

선택의 폭이 좁았는데


요기는 레인보우 치즈케이크부터

마카롱케이크에 +_+


결국 케이크도 하나 주문!






두근두근







비교적 넓은 내부에

깔끔한 인테리어






계대에서 나에게 치즈아메리를 전파한 친구와 함께

동성로점 방문!

















달달하고 짱짱한 크림치즈에

핑크솔트까지


+

그런데 맛은 계대가 정말...훨~씬 맛있었어요!!

동성로점에서 먹은 치즈아메리카노는

인정하지 않을래요

남기고 나왔네요..ㅠㅠ


완전 기대하고 먹었는데

응?


내가 먹어본 메뉴가 아닌가 재차 확인했어요

왜 맛이...없죠???



계대동문으로 가야겠습니다









그리고 완전 예쁜 레인보우 치즈케잌


이것도 촬영용 디저트인걸로...


아아 그는 그냥 평범하고 예쁜 케이크였습니다









이상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찍 후기였습니다


계대동문이 짱이라는 결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