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버거킹] 스노우치즈스테이크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스노우치즈스테이크버거

6,900원 단품 세트업그레이드 이벤트


화요일오후 반차쓰고 나와서 직딩 생에 첫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어요

어제 저녁부터 안먹고 12시쯤 검사받고 버거킹 신메뉴 세트업글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러 동성로 꼬!! (오늘은 쏘 퇴근하고 쇼핑계획)

단품가격 6900원에 세트로 업글했어요



세트구매고객에겐 캘린더도 준다고 하여

달력도 받았어요 ' -' 우리의 목적은 캘릭더 보다는 그 안에 든 쿠폰 아닐까요?ㅋㅋㅋ



일단 캘린더 쿠폰은 나중에 확인하고 빨리 먹고

오늘 계획을 실행해야겠어요(바쁨)



평일 낮에 혼자 시내

비교적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아요!!


스노우치즈버거가 은근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더라구요

 원래 치즈라면 다 맛있고 느끼한거 좋아하는 입맛이라

완전 기대하고 먹으러 갔는데요 생각보다 쏘쏘..ㅋㅋ




감자를 완전 방금 튀겨줘서 따끈따끈 햄버거보다 감자가 더 맛있었어요

뭔가 버거킹 감자는 다른 곳 보다 두툼함

짜지도 않고 감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버거는 사이즈가 역시...어마어마함



피뽑고 와서 잘 먹어야한다며ㅋㅋㅋ

(...피 한 10ml ?)


혐) ㅋㅋ단면주의

▼▼▼


항상 느끼는데 버거킹은 왜 양파 생양파인가요

맵고 먹고나면 양파냄새 너무남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소스나 치즈는 좋았는데

저번에 행사한 머쉬룸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이번버거는 조금 먹다보면 느끼하고 질려서 끝까지 맛있는 버거는 아님

앞으로 먹을 일 없을듯ㅠㅠㅠㅠ



...

흰바지에 케찹이라니

흰바지에 케찹이라니흰바지에 케찹이라니흰바지에 케찹이라니!!



결국 다 못먹고 남김

혼자 먹는 점심 역시 흥이 나지 않는다

같이 맛있게 먹어줘야 나도 씐나서 같이 먹는데

혼자 먹으니 적게 먹는구나..


다이어트에 좋을듯 혼자먹기

ㅋㅋㅋㅋㅋ



그래도 평일 낮에 혼자 밥먹으니

여유롭고 좋다 :)


겨울오는것도행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