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산시로라멘 돈카츠라멘 : CAFE 투더디프런트 후식코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동성로 산시로라멘

돈까츠라멘+투더디프런트1+1음료


쏘 친구랑 계대피플인데 우리 왜 동성로로 왔을까요

원래 가려던 가게를 못가게 되어서 급 비도오니 라면먹을까? 하고

친구가 안내하는 맛집으로 갔어요!!

(계대에도 우리 가는 맛집 라멘집 있는데...그립다)


비 오는거 좋은데

계속 비 오니까 우울하고 이제 비 그만좀왔으면 좋겠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고

사장님께서 앞에서 인사해주시고 안내해주고 주문도 엄청 친절하게 받아주심

와...사장님 짱



내부 인테리어도 찍고싶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별로 못찍었어요

식사중인데 방해될까 ㅠㅠ소심한 블로거ㅋㅋㅋ



메뉴는 라멘부터 덮밥 탕까지 다양한데요 오늘 우린 라멘먹으러 왔으니 메뉴판은

라멘부분만 찍었어요ㅋㅋㅋ

이기적인 포스팅



친구는 산시로라멘 저는 돈까츠라멘 먹었어요



쏘가 빼빼로데이에 남친한테 빼빼로 준다길래

나도 달라!! 떼썼더니 빼빼로가 생겼음ㅋㅋㅋ


내 빼빼로 챙겨주는건 아빠랑 너 뿐이구나..감덩



미리 약속 안하고 급 만남인데

오늘 상태 생각보다 양호한 우리



폰카로 찍다가 이제 미러리스 들고다님

그리고 가방은 천가방...장바구니행



먼저 나온 돈까츠라멘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긴했지만

배 너무 불렀어요ㅠㅠ



맛있어요 내가 생각한 라멘!

위에 올려진 돈까스 아..바삭한 돈까스 싫어하는 난 이렇게

라면에 담먹하는 돈까스 너무 좋다 눅눅~하고 짱좋음






친구의 메뉴 산시로라멘 국물은 얼큰하니

나가사끼짬뽕같고 비오는날 캬~술안주같음





전체적으로 맛 괜찮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계산하는 곳에 사장님이랑 똑 같이 생긴 인형있음

와 너무 신기해요




그리고 동성로 2차


#

TO THE DIFFERENT

투더디퍼런트


요 카페 디저트류가 진짜 이쁘고 누들빙수(젓가락으로 먹는 빙수) 유명한데요

인테리어도 좋고 분위기가 환해서 저번에 타 지역에서 몇번 가보고 반한 카페인데

동성로 공차 위에 있더라구요


게다가 가을 이벤트로 음료 1+1 까지 진행하니까 안갈수없죠~



그런데 뭔가 분위기가 이런 인테리어가 아니였는데 왜 뭔가 언발란스

이 카페 왜이러나요ㅋㅋㅋㅋㅋㅋ





충격의 손글씨 메뉴판

인테리어를 하다가 말았다



그래도 일단 아이스밀크티랑 뭐더라 곡물맛뭐 주문하고 5300원

1+1 사랑합니다





인테리어 다시 하나요 여기?

앉아서 우리끼리 이야기하고


응답하라 드라마 꼭 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으니 음료가 나왔음



친구는 따뜻한 미숫가루같은음료랑



또 한번 밀크티..컵이 왜 공차인거지ㅋㅋㅋㅋ

공차사장님이 같이 하는 가계인가요?



수 많은 물음표를 남기고 동성로 투더티프런트를 나왔습니다ㅋㅋㅋ


아무튼 위 포스팅은 내 신용카드협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