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현백] 강남교자 칼국수+완당떡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강남교자

대구현백푸드코트 완당떡국+칼국수


요즘 날씨가 우중충 비도 푸슬푸슬 오고 쌀쌀하니까

자꾸 따끈한 국물 & 밀가루가 땡기네요~!


칼국수가 먹고싶어서 간 강남교자에서

오랜만에 떡국먹었어요!!



오픈주방 그리고 바 형식으로 높은 의자에 쭈욱~앉아서 먹는데요



조리시간이 길지 않아서 바로 바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나오는편



친구는 칼국수 저는 떡국을 주문했어요



칼국수랑 떡국위에 떠 있는 만두? 교자? ㅋㅋㅋ귀욥



떡국은 보통맛 평범한 맛 사골국물에

간간한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친구가 주문한 칼국수는

먹자마자 응? 국물이 뭔가 달라...

닭육수라서 그런가 살짝 육개장같은 맛이 남

보기엔 허여멀건~ 싱거워보이는데 먹어보면 다 간이 괜찮음


다시 보니 또 먹고싶네요ㅠ



김치 척~얹어서 ㅠㅠ

이 밤중에 칼국수 영업당함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하...


위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