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티모닝 T.morning : 토스트 브런치 카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티모닝

동성로 브런치 토스트 카페 T.morning


컨셉이 확실한 카페는 기억에 오래 남는거 같아요

예전에 한 번 방문했다가 여행컨셉의 인테리어부터 여권모양 메뉴판까지

너무 설레게 한 카페 티모닝!!


오늘은 친구에게 영업하몈ㅋㅋ 다시 방문했어요!!

(사실 대구역쪽으로 잘 안오는데 문득 떠올라서 굳이 찾아옴)


메뉴판

▼▼▼



또 다른 메뉴판

▼▼▼



메뉴가 참 많죠

토스트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데요

이미 저녁도 먹었고 커피도 먹어서 간단하게 토마토주스2잔을 주문했어요

다음에 여기 토스트나 브런치 먹으러 또 오자며 훗날을 기약하며

메뉴판은 꼼꼼하게 찍어감ㅋㅋㅋ



여행 이라는 컨셉이 확실한 카페

카운터에는 이렇게 방향 안내판도 있구욬ㅋ

아 떠나고싶다 여행가고싶다!!



와이파이도 빵빵 터집니다



토마토주스 두잔주문



제가 주문하는동안 쏘는 열심히 인테리어 구경

사진찍기



카페가 그리 넓지는 않은데 인테리어 보는 재미가 쏠쏠

여기저기 여행 소품 여행관련 책


방명록도 두툼하게 자리마다 있는데요

그동안의 누적된 방문객들의 방명록

이 카페가 이 자리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흔적같아요




테이블도 크고 자리도 편해서

주말에 와서 여행계획 좀 세우고 가야겠어요

다음달에 가는데 이제 2주 밖에 안남았는데

항공 숙박 말고는 아직 다...미정ㅋㅋㅋㅋㅋ




벽면에 걸린 그림액자

독특하네요



달달한 토마토




오늘은 너무 늦은시간에 와서 토스트를 못 먹었는데

다음에 주말 낮에 와서 토스트나 브런치세트 먹어보려구요



위 포스팅도 제 신용카드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