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맛집

[동성로] 달빛한모금 : 미숫가루막걸리 사발로원샷가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달빛한모금

동성로 퓨전막걸리 미숫가루막걸리


꿀막걸리도 술맛이 나서 별로

과일소주도 소주맛이 나고 과일막걸리도 술맛이 났는데

미숫가루막걸리는 전혀 술맛이 안나고 너무 맛있다!!


그냥 사발째 원샷도 가능할거같음!!



갑자기 왠 독서냐구요?

저게 메뉴판이에요ㅋㅋㅋ

메뉴 페이지가 너무 많아서 다 찍을 수 없었어요



미숫가루 막걸리랑



안주는 사실 별로 땡기는게 없어서 냉채족발 시켰어요



막걸리가 나왔는데 엄청 양이 많아서 놀라고



우와 스멜~ 미숫가루냄새에 두번 놀랬어요

뽀글뽀글 기포가 막 올라오는데


주문하면 바로 재료넣고 섞어서 서빙해주셔서 살아있는 막걸리를 볼 수 있습니다

뽀글뽀글



그리고 냉채족발은 쏘쏘

그냥 그럼




뭐 딱히 최악은 아닌데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샐러드 상큼해서 양배추먹고

족발은 그냥 기대하지 않으면 실망하지 않을정도



기본안주가 진라면ㅋㅋㅋ

신기함 근데 나 컵라면 먹으면 꼭 진라면 매운맛 먹는데

와~저 혼자 라면 다 먹음ㅋㅋㅋ




막걸리 달달 심하게 달달



막걸리 사발이 특이하죠 먹다보면 왜 달빛한모금인지 알수있음ㅋㅋ


이 날 뒷테이블에 학생들이 우루루 와서 왁자왁자하니 시끄럽더라구요ㅠㅠ

요 자리 좋은점은 옆에 블라인드를내려서 공간이 아늑해짐!!



ㅋㅋㅋㅋ

장소도 그렇고

막걸리 마시면서 문득 언니를 봤는데

뭔가...자꾸 과거로 돌아간느낌???


오늘 드레스코드 영화 [암살]이라며ㅋㅋ

안경이랑 목도리ㅋㅋ



[[뽀언니 초상권보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어서 블로그 올린다니까

ㅋㅋㅋ



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도 모아서ㅋㅋㅋ 느낌충만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양이 많아서 막걸리만 마셔도 배부를정도

미숫가루막걸리 너무 달달하고 좋은데 단점은 먹다보면

미숫가루가 가라앉아서

잘 섞어 먹어야함



술먹고 커피마시러 온 ㅋㅋ

사실 달빛한모금 너무 시끄러워서 우리가 이야기를 할 수 없었어요ㅠㅠ

대학생들 피해서 스벅으로 고고



따듯한 아메리카노 숏사이즈로



배불러서 228 걸으면서 산책좀하고




공원에서 만난 캣초딩 ㅋㅋ 야옹~ 하니 대답하고 계속 저 자리에서 눈 마주치고 도망도 안가더라구요



아 요즘 응답하라ㅠㅠ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집에 와서 계속 보는중인데 오랜만에 챙겨볼 드라마 생겨서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