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Daily /소소한일상

폰케이스 DIY 폰케이스 직접 만들기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폰케이스만들기

*경고* DIY의 위험성


직접만들어 보겠다며 재료를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설렘설렘 하며 기다림!!





재료는 이렇게 장바구이에 담아서 무사히 잘 받았어요

뭐부터 만들어 볼까 설레이며



요렇게 재료들은 무사히 잘 포장되어 받았습니다!!

다만 실제로 보고 산게 아니라 재료들이 내가 생각한것과는

살짝 다른 마무리와 살짝 다른 질감

...







스티치는 뒷면이 반전



아....


내가 생각한 폰케이스는



(출처) 네이버 이미지검색..ㅠ 저런 폰케이스가 만들고 싶었다...


이런 느낌이였는데

이 스티치는 너무 무르게 생겨서

뒷면도 뭔가 딱 붙여줘야 할거같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자재 구입을 안했다는거 본드가 없다..

하지만 문제 없음


집에있는 오초본드를 사용합니다


결과물



분명 미러케이스를 주문했는데 왜 보이질않니...orz

내 손은 이제 발이다



고리도 평평하지 않아서 부착면에 지진남ㅋㅋㅋ




테슬도 달아줬는데 그럭저럭 쓸 만 하지 않을까??

폰에 끼워보니 뭔가 손에 거슬림 까끌까끌



케이스에 손톱에나는 까시래기 같이 뭔가 돋아나있음ㅋㅋㅋㅋㅋ

아 거슬려...



사진은 괜찮은거 같은데? 하며 자기위로의 시간을 잠시 가져본다





남은 재료는 반품하였다는 후기

앞으로 폰케이스는 사는걸로....